남자 연기자

권혁수 고향 나이 키 학력 혈액형 다이어트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6. 9. 06:31

권혁수는 snl출연때문인지 개그맨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사실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 연기자래요~~~. 

 

 

드라마 써클에서 형사역으로 출연하는데, 역시나 연기가 하나도 어색하지 않더라구요.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사생활을 공개하며 더 호감이 된 배우입니다~.

 

 

한창 뚱보시절에 몸무게가 105kg이나 되었었다는 권혁수는 한참 다이어트를 했다가, 현재는 다시 슬슬~ 살이 오르기 시작했데요.  그래서 스타일리스트로부터~ 구박 아닌 구박을 받는다고 해요.



 

▶ 권혁수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권혁수
▶ 출생년도 나이 - 1986년 5월 6일, 인천광역시




▶ 본관 - 안동 권씨
▶ 가족 - 부모님, 형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6cm , 80kg (방송 '혼자 산다' 에서 옛날에 105kg에서 60kg 까지 뺏다고 하지만 많이 먹어서 80kg까지 쪘다고 합니다.)

 

권혁수 인생캐릭터 호박고구마 나문희


▶ 소속사 - 에이치앤에이치
▶ 데뷔 - 2012년 tvN SNL 코리아 시즌 2




▶ 학력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kwunhyuksoo


*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팬들무결점+보정no-노래할때는 프로다운 열정늘응원합니다.
 
  권혁수도 살을 뺴는데....더이상 미룰수 없다 나의 다이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예전에 권혁수가 그랬잖아 살뺴기전에 긁지않은 복권인줄알았는데 뺴고나니까 그게 아닌걸 알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씨에프에서 두달 뒤 홀쭉한 권혁수 만나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권혁수 닭가슴살 광고 찍으면서 살 빼기로 계약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도 벌고 살도 빼고 좋넼ㅋㅋㅋㅋㅋㅋㅋ
 
  쭙쭙~ 권혁수 처럼 맛있게 잘먹을 자신은 있다!!
 
  권혁수 해독쥬스 만들어 마시는거 보라고 개유코ㅐ함 ㅋㅋㅋ 케이크 위에 있던 딸기 넣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독쥬스 너무 쓰다고 과일 오조오억개 넣어서 갈아마신다고요 ㅋㅋㅋㅋㅋㅋ 먹짱 권혁수를 봐주새요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초멘죄송합니다. 근데 아무리봐도 정동수 권혁수랑 존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 동수ㅜ
 
  권혁수 말하는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슽흐로 뻥쟁이 문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