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찌라시

2017 연예인 찌라시 ★ 아이돌그룹 마약 T군 비하인드스토리

e알리미 2017. 7. 18. 14:32

 

2017년 연예인 찌라시 모음입니다

 

● 엄청난 충격을 준 마약 T군 비하인드 스토리

 

과거 잘생긴 외모를 갖추었지만 고도비만이었던 T군은 데뷔하기전 20킬로그램이 넘는 엄청난 감량을 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때부터 마약에 손댔다는 설이 돌고 있다고 합니다.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한 MC가 " 너 왜 이리 살이 빠지니~"라고 물어볼 정도로 가수생활 중 요요현상이 없고 계속 체중감량했다고 하는데요.   "눈빛이 갈수록 왜 그러니? 혹시 약하는 것 아니냐?"라는 의혹을 샀다고 합니다.

 

독특한 외모의 깡마른 체력의 교포 탑모델도 스트레스 해소와 다이어트 체중감량을 위해 수시로 마약파티 디제잉을 했다고 하는데요. 

 

T군의 아방에 자주 놀러오는 것으로 알려진 아이돌 그룹출신 Y, H, 배우 L씨 등도 고급와인과 대마를 하며, 하우스파티 집단 ㅅㅅ파티를 했다고 합니다.



 

지금 걸린 대마가 문제가 아니라 일본잡지에서 보도한 코카인 코킹, 대마 엑스터시 등 도쿄 방콕 LA 라스베가서 등 해외공연이 있을 때에는 미모의 교포여성팬들과 원나잇 광란의 파티를 즐겼다고 합니다.

 

나라를 대표하는 한류스타가 코카인 코킹 사실이 알려질 경우 사회적 충격이 너무 커져서, 대마 초범으로 기소유예 정도로 마무리 될 듯 한다고 하는데요.

 

찌라시에 의하면 기획사 프로듀서 피디 스타이리스트  아이돌 할 것 없이 마약이 전방위로 퍼져있어서, 파티가 있는 날은 MMDA등 엑스터시를 하고 신나게 파티를 즐기는데 파티가 끝난 자리에 약들이 후두둑 떨어져 있기도 하답니다.



 

해당 아이돌그룹이 녹음작업하는 날은 다들 대마 한대씩 피우고, 감각을 최대한 끌어올려 녹음을 하는 것이 공공연히 가요계에 퍼져있다고 하는데요.

 

해당기획사의 곪아터진 여러 문제에 대해서 끊임없이 문제제기를 해, 수억원대의 명예훼손 소송을 당했던 기자 H가 최근 승소하자, 다급해진 기획사 대표가 사람을 시켜서 거액금품을 제공해 입을 막았다고 합니다.

 

다른 멤버 G군의 절친들이 마약으로 수사망에 걸리면서 함께한 인물로 G군을 불기도 했으나, 워낙 특A급이고 결과가 음성으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마약테스트를 피하기 위해 디톡스클랜징약과 주기적인 삭발 탈색으로 당국의 감시를 피한다고 하네요.



● 마약 연예인들이 삭발하는 이유

 

지난 2007년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돌연 삭발을 해, 전세계를 놀라게 했는데요.  여가수의 삭발기행을 두고 일각에서는 머리카락에 마약성분이 포함되어, 약물 검사결과를 두려워해 삭발했을거라는 주장이 있었다고 합니다.

 

대마초 흡연 사실을 숨길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삭발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렇다고 해도 완전범죄를 꿈꾸기는 어렵다고 합니다.   모발은 성장기-휴지기-탈모기를 거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두피 내 성장을 휴식중이 ㄴ휴지기 모발이 자라나면, 그 모발에서 대마초 성분이 검출된다고 합니다.  다만 자라나는 모발을 수차례 면도하면 대마초 성분이 검출될 가능성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 대마초 검사 피하려 체모까지 면도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한창 인기를 끌던 크라운제이 군도 2010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어 약 5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는데요.   검사를 피하려고 온몸의 체모를 면도하는 경우가 있어 의심을 산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작품이나 배역과 달리 꾸준한 삭발을 한다는 것은 특별한 이유가 있으리라 추측되지 않을까요?

 

찌라시는 재미로 보는 것입니다.  문제시 자삭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