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설인아 나이 키 몸매 프로듀사 도봉순 태권도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7. 20. 00:49

드라마 도봉순에서 지수의 여자친구 역(국두여친)으로 출연했던 배우 설인아에 대해 알아볼게요.  학교2017 등장인물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설인아는 조금 특이한 목소리를 가진 배우이며, 실제 성격은 긍정적이고 털털한 편이라고 해요.

 

 

 여리여리한 외모와는 달리 태권도 공인 3단이라고 하며 주짓수에도 취미가 있다고 합니다. 



 

 

얼핏 배우 박세영과 닮기도했는데~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비슷해서 인가봅니다. 발레를 했을 법한 분위기와 몸매도 너무 예쁘지않나요?

 

 

▶ 설인아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설인아
▶ 출생년도 나이 - 1996년 1월 3일 (21세)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7cm, 50kg

 

 

▶ 방송데뷔 - 2015년 드라마 프로듀사


 

 

▶ 소속사 - OUI 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아 그래 설인아 도봉순에 그 친구여친이였지
 
  설인아쒸 ,, 영훈이 보느라고 디앤디 뮤비 3000번 봐가지구 드라마에서 보니깐 먼가 반갑네 ^^
 
  홍남주라는 역할로 설인아 분이에요!!!!!
 
  아나 ㅋ ㅋ ㅋ ㅋ ㅋ ㅋ저 비설인줄 알았다구 둘다 <<
 
  설인아님 맞으시죠ㅠㅠㅠ 진짜 예쁘세요ㅠㅠ 저 사진 한번만 같이 찍어주세요ㅠㅠ 이러니까 친절히 찍어주시고...아 근데 얼굴 넘 비교되는 것...ㅋㅋㅋㅋ
 
  설인아.. 어디서많이들어봣는데 누구엿지
 
  아 미친 잡지 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ㅋㅋ 시바 어디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홈오소설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