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펜디 태양 콜라보레이션, 나혼자산다 태양 선물 펜디 포 영배(FENDI For Young Bae)

e알리미 2017. 9. 4. 14:27

명품브랜드 펜디와 빅뱅 태양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펜디 캡슐 컬렉션 '펜디 포 영배 (FENDI For Young Bae) '가 2017년 9월 국내 출시한다고 합니다.  홍콩에서는 이미 7월에서 선보인 바 있습니다. 태양이 펜디의 아시아 뮤즈라고 합니다.

 

펜디 태양 콜라보, 나혼자산다 태양 선물 알아보기



펜디 포 영배 백팩 Faith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태양이 mc들에게 선물해 화제를 모은 적도 있습니다.  어쩌면 공중파 방송에 출연해 제대로 홍보를 한 것 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나혼자산다 태양이 기안84에게 선물한 펜디 후드재킷 후드집업의 정식 이름은 펜디 블루종이며, 판매가격 약 260만원입니다.

태양이 박나래에게 선물한 펜디 파우치 faith 는 판매 가격 약 140만원이며,



 

태양이 나혼자산다 인터뷰 때 직접 입기도 했고, 전현무에게 선물한 펜디 티셔츠 가격은 약 89만원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델 한혜진에게 태양이 준 선물은 펜디 파우치 (grace) 레드컬러의 시어링 플랫 파우치이며, 판매 가격은 약 130만원이라고 합니다.  2017년 9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다네요.  대단한 영향력을 가진 아이돌임이 틀림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