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강다니엘 악플러 고소 강경대응

e알리미 2017. 9. 16. 01:08

강다니엘 악플로 고소 강경대응 왜 그랬을까?

 

아무 이유도 없이 그냥 본인 마음에 안들면 악플을 단다는 악플러들,  잘못이 있건 없건 상관없이 나쁜 말을 쏟아내곤 하는데요.   외모 비하는 물론, 말도 안되는 인신공격, 성희롱까지 퍼붓고 있는 편입니다. 

 

최근에는 워너원 강다니엘 가족을 대상으로한 악플이 도를 넘어서 참다못한 강다니엘 측에서 악플러를 고소하기에 이르렀는데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윤지성소속사 mmo레이블 측 관계자는 "지난 8월말 서울 용산경차라서에서 악플러 고소와 관련해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 선처는 없다,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라고 밝혔다고 하는군요.

.
.

소속사에 따르면 프로듀스 101 출연당시부터 악플에 시달려왔으며, 지난 7월에는 악의적인 내용때문에 고소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다니엘 악플러

 

  여러분 20일에 뭐해. 나 티케팅 도와줘. 동생이 강다니엘 덕질하겠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강다니엘을 영업하려고 이불밖을 추천했는데 시우민이라는 사람을 처음 본 난 !!!

 


 

  워너원 풀세트 앨범 판매(스카이,핑크) 스카이-전원, 핑크-강다니엘 제외 커슬+포카 원하는 조합으로도 판매하며 사정상 빨리 정리해야해서 싸게 드려요! 추첨 3분께 원하는 앨범 무료나눔해드립니다 :…

 

 

  왔는데 얘한테 오늘 연예인오나봐요라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얘는 그런가봐요라고 대답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워너원같은 얘>는 사실 윤지성!!!!!!! 언니가 강다니엘이랑 같은 소속사라 좀 기억하고 있었는데…

 

 

  보내고 이 사람 오면 사진 한장만 찍어달라고 ㅋㅋㅋ 언니가 진짜 요즘 아이돌을 몰라서 워너원도 강다니엘만 겨우 알고 나머지는 긴가민가하는정도? 근데 갑자기 <워너원같은 얘>를 일반석으로 보냈는데 워너원아니겠지?하고 옮ㅋㅋ…

 

  아 강다니엘 심즈 만들어서 하루종일 청소 시키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증명사진 샘플컷(보정X) 개취는 그레이ㆍ블루인데 왜 브라운이 인기 있는지 알겠녤 지갑에 사진칸 있으면 좋겠녤 아쉬운대로 키홀더에 요일별로 바꾸기 워너원 없는 한국 너무 공허해

 

  <3분께 슬로건 증정 코뮤페에서 황민현,김종현,강다니엘,박지훈 슬로건과 포카를 나눔 및 현판합니다 1SET:슬로건+포카 자세한 공지는 타래 도안 데이터 구매해서 제작

 

  강다니엘 마보이 메일 보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옹성우 마보이 윤지성 마보이

 

  계정 옮긴 기념으로 하는 트친소 최애 옹성우 강다니엘이구여 차애 황민현 김재환이에요 까빠, 배척 뚝배기 깨고요 새벽반분들 사랑해요 ~ 정말 소통하실분들만 와…

 

  [워너원 17F 인터뷰 강다니엘 ver.] 크으..bbb 역대 아이비클럽 모델 중 가장 어깨가 넓다는 녤모예드 태평양이세요..? 녤평양..?

 

  강다니엘과 윤지성은 지난 8월 31일 서울 용산경찰서를 찾았다. 지난 7월 초 소속사 MMO 레이블은 인신공격 및 성희롱에 가까운 악의적 내용을 게재한 악플러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한 바 있다. 고소 과정에서 본인 진술이 필요해…



 

  박다니엘 이다니엘 김다니엘 옹다니엘 윤다니엘 황다니엘 배다니엘 하다니엘 강다니엘 젤 잘어울리잔아,,,

 

  찬열이가 강다니엘 잘생겨서 좋대 자기가 좋아하는 상이래

 

  Kang Daniel BID-86 강다니엘 영원히 내마음 속에 저장x1210()
 
  성이 강인것도 너무 잘어울려,, 강다니엘 너무 완벽한 이름이고,,
 
  저는 강다니엘을.,굉장히....조아하는사람..,.
 
  강다니엘 그릴 시간이 십오분밖에 안 남은거라구..?
 
  강다니엘 부채- 황민현 스티커- 강다니엘 포카
 
  강다니엘이 옹성우와 시우민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아강다니엘은 고양이를 생각보다 많이 좋아한다
 
  잘보시라고 더 좋은 걸로 가져왔어요 다녤 19살 때 학원 파티한 사진입니다 ㅠㅅㅠ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거 누가 알아주라 줘 ,,, 가져가실 땐 알티로 알려주세요 이 학원 다니는 거에 정말 감사하다 ㅠㅅㅠ 강다니엘 세상…
 
  아진자 강다니엘 써방 당가니엘 너무 웃기잔아요 거즘 가면없는 표정무도회
 
  다녤 라이더 자켓 악개 될 것 같아요 너무 예쁘다 예전에 살짝 보고 나노단위로 힘겹게 알아왔지만 가까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조와 어떻게 저런 완벽한 생명체가 살아 움직이죠 ? 십자가 목걸이에 라이더라니 힙한거 강다냴…
 
  코리아뮤직페스티벌 강다니엘 오나건 나눔 공지 9/30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지유님을 도와 나눔합니다 ! 이 글을 + 팔로우 장소는 당일공지 시간은 오전 10시쯤예정
 
  아무도 인스타일 커버 떴다고 비둘기를 안날려주셔서 이제서야 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멋진데 출국할 때는 또 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러분 모두 강다니엘 하세요~…
 
  나는야...워너원 이니스프리 팬싸 가고싶은 더쿠.........뭐걸면 당첨된다길레......당첨되면 우리 강다니엘 닮은 리틀어피치인형 드릴게여.......그리고 트찐이라 아무도 리트윗이없었따.,...! 하고가…
 
  내가 제일 싫어하는거 = 난 어피치를 매우매우매우 사랑해서 집에 어피치 굿즈가 여러개 있는데 그거보고 강다니엘 애기 어피치 닮았는데 그 사람 좋아하냐고 물을때

 

 

  170915 워너원 태국 입국 데이터 팝니다. 강다니엘 김재환만 있음. 15장이상 있으니 제시적어서 톡주세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박우진 라이관린 하성운 황민현 윤지성 배진영 옹성우 워너원 사랑해
 
  2차 판매 추첨 2분 원하는 굿즈 1 Set 2차 판매는 폼도 판매글도 통합 하겠습니당 [ 강다니엘 투명 포카 강다니엘 교복 제복 증사 박지훈 교복 제복 증사 배진영 셀카 증사 ] 입금후 폼 htt…
 
  진짜 강다니엘 춤보면 예술 한편 보는듯하다황홀경
 
  170903 1x1=1 발매기념 하이터치회 강다니엘옆에 붙어 앉은 진영아가랑 팔자주름 얘기하구 있어요! 동생 얘기에 팔자주름 콕 하고 찍어주고 괜찮다고 웃어주는 애기형아…
 
  워너원 앨범 나눔 안녕하세요 슬로건 도안제작하는 peachD 입니다제 메인트윗&나눔트윗해주시는 분들중 한분에게 강다니엘 풀셋 앨범을 드려요!!도안제작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강다니엘이 옹성우와 시우민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아강다니엘은 고양이를 생각보다 많이 좋아한다
 
  워너원 슬로건 타래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강다니엘 매력 뿜뿌 ㅁ쏟아지더라... 멍뭉이 가득해

 
  어케 이름도 다니엘임;;; 솔직히 강토마스 강윌리엄 강스미스 다 이상하잖아
 
  워너원 앨범나눔 핑크 김재환 풀셋 뎀 주신분 중 추첨 착불 괜찮으신분만 왼쪽 조금 구겨졌어요 처음부터 그랬어요ㅜㅜ 팬인증 해주셨던분들은 또 안해주셔도 돼요 강다니엘 풀셋 나눔도 다시하고 있어…
 
  강다니엘 그 덩치에 하의 30밖에 안입는다니ㅜ넘 놀랍지 안니 완조니 말랏다
 
  아 강다니엘 노래해줘 보컬트레이닝 받아줘 제발
 

  강다니엘갤러리는 소속사의 절차 진행에 적극 협조할 것이며, 추가로 이루어질 고소/고발을 위하여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pdf자료를 수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pdf자료를 수집하여 danielgosowin

 

강다니엘 악플러

강다니엘 악플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