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이혁 노라조 탈퇴 심경고백 H.Y.U.K 밴드활동 시작

e알리미 2017. 2. 10. 01:01

남성 듀오 노라조 멤버 이혁이 탈퇴를 선언, 조빈이 sns를 통해 현재심경을 전달했는데요.  조빈 인스타그램에는 "이제 늘 당연했던 울타리를 벗어나 새로움을 찾는 길을 떠나려한다.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것에서 이제는 최선을 기본으로 오히려 최고가 되어보려 한다.  좋은 것은 살리고 나쁜 것은 버려서 진화한 노라조가 되어보겠다"고 전했습니다. (조빈 sns 심경고백)

 

노라조 소속사 유케이레코즈 측에 따르면 '이혁이 노라조로서 12년간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합니다.   이혁은 노라조 탈퇴 후 앞으로 3인조 밴드 H.Y.U.K 로 활동할 예정이며 조빈은 새 맴버를 영입해 노라조 활동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잠깐 이혁에 대해 알아볼게요.

 

● 본명 - 이재용

● 키 - 185cm, 몸무게 72kg

● 나이 출생 - 1978년생으로 올해나이 40세입니다.

● 혈액형 - A형

● 국적 - 서울

(서구적인 외모로 노라조 이혁 혼혈 또는 국적 고향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나 서울 마포 출신이라고 함)

 

 

그리고 조빈에 대해 알아볼게요.

 

● 본명 - 조현준

● 키 - 181cm, 몸무게 70kg

● 나이 출생 - 1974년생으로 올해나이 44세입니다.

● 혈액형 - O형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노라조 이혁


  노라조 해체했다 ㅠㅠ 이혁이 탈퇴했데... 2인조인데 한명 탈퇴면 해체지?

 

  이혁이 노라조를 탁퇴했닥????????곡????????

 

  이게 뭔..? 내가 이혁 목소리 들을려고 노라조 노래 듣는데..? 이제와서..?

 

  아니 노라조 2인조인데 해체 아니고 탈퇴라니...... 그럼 한분이서 리더 맞형 막내 리드보컬 서브보컬 다하시겟네...

 

 노라조같은 밴드는 앞으로 만나기 힘들겠지..... 안녕....ㅠㅜ..

 

  노라조 노래가 얼마나 좋은데... 너무 아쉽다...

 

  이 시대 최고의 명품 남성 듀오 노라조 해체라니 ㅠㅠ 이제 그들의 재기발랄한 모습은 어디에서 볼 수 있단 말인가... 당신들의 명곡 슈퍼맨 고등어 변비 카레 포장마차 빨간날 판매왕 야생마 니팔자야는 저와 함께 노래방에서 영원할겁니다ㅠㅠㅠ

 

  내가 말은 못하지만 니네 진짜 사랑한다... 이러고 액션떨때 숙연한척하면서 노라조노래 들으며 이게 너무 말하고 싶어서 입이근질거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멀쩡한꼴로 출근해야하니 참는다

 

  탐라에 못보내는 사람들이 많냐 원더걸스 못보내 노라조못보내 교복둡못보내....

 

  ㅠㅠ ㅠ ㅠ ㅠ 어아ㅏ아ㅏㅏ ㅠ ㅠ ㅠ 아안ㄴ대요 노라조ㅠ ㅠ ㅠ 로기가 잘모탬ㅁ스 니다 다시는 그러지 낞겟ㅂ늡니다

 

  내새구..(입에넣음...축하해주셔서 고마워요 에센님 사릉해욥 앞으로도 가취 노라조욥에센님 러브..한가인 러브...

 

  형 (兄) - 노라조 - 들어보세요. 고마웠어요 이젠 안녕

 

  노라조노래 개흥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받아서 노래들으면서 쉬는건데 철이없다며 치열하게 살아야한다며 철지난 꼰대짓 캬... 제 여가시간에 불만이 있어서 개소리를 할꺼면 님의 개소리를 들어주는 비용부터 주세요

 

  [직격인터뷰] 노라조 조빈 “혁이는 아들 같은 존재..불화 NO!”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다들나랑안노라조ㅡ~~~~

 

  노라조 해체 소식을 듣고, 가장 좋아하는 노라조 영상을 올린다.

 

  들어와서 하나씩 냄기구가 매애앤~!!! 전래 심심한 나를 노라조~ 차암나...아무도 업쓰면 슬퍼 빼애앰~!

 

  이혁, 12년 만에 노라조 탈퇴…밴드로 활동

 

  그거 만드는대신에 노라조에 남는다고 그러던데 친.구.가

 

  이혁은 H.Y.U.K 라는 3인조 밴드로 조빈은 계속 노라조에 남아있을꺼라고 하더라구요ㅠ

 

  에헤헤헤헤 노...라조가... 이혁이 없다고요???!!?!??!?!? 안되요 그거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라조 ㅈ저정말 좋아해요 ㅜㅜㅜ'

 

  ㅋㅋㅋㅜㅜ 힝 밥우 밥우...(터덜터덜,,, 나랑두 마니 노라조,, 맨날 작불님이랑 뎀지님이랑만 놀구,,,

 

  노라조... 내가 취업하기 전에 자기 전에 이걸 열심히 들었고 취업을 했다. 블랙에

 

  언제까지나 노라조 사랑합니다..화이팅!!

 

  노라조 좋아하는데...ㅠㅜㅠㅜㅠㅠ 아쉽다...ㅠㅠ

 

  [가요] 남성듀오 ‘노라조’의 이혁 탈퇴…’슈퍼맨’ ‘고등어’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멤버 조빈은 새 멤버를 찾아 ‘노라조’를 계속할 예정입니다.

 

  카무이그릴건데 행앗하실분 맴찍어주새오 나 노라조ㅎ

 

 


  노라조도 가는구나 약덩어리 밴드는 가지만 이혁만의 가창실력을 살릴 새로운 능력자밴드가 생겨나겠구나

 

  노라조 곡 좋아하는데ㅠㅠ 아쉬워요ㅠㅠㅠㅠ

 

  와씨뭐라고요????노라조이혁탈퇴??????잘된일이긴한데뭔가슬퍼ㅓ어ㅓㅓ......어.....어어.................................우리삼촌(?)들....

 

  [OSEN 뉴스] [직격인터뷰] 노라조 조빈 “혁이는 아들 같은 존재..불화 NO!”

 

  이혁, 12년 만에 노라조 탈퇴…"아버지 일기장 보다가 가수 되겠다 결심" 왜?

 

  노라조 (NORAZO) - 멍멍이 (SWEET DOG) MV

 

  이혁, 노라조 탈퇴…H.Y.U.K으로 활동 예정

 

  현재 생존해있으며 최고인 한국 메탈 중 하나가 노라조(라 쓰고 이혁이라 읽는)...

 

  woooooooooooooooo '고음 끝판왕' 노라조 이혁, 'she's gone' 대폭발! 끝까지 간다 29회

 

  파인애플애플펜이 대체 왜 웃긴지 이해를 못 하는 1인으로서 노라조의 기존 노선 벤치마킹 스타일이 엽기 코드로 뽱 뜨기엔 시대가 너모 급격하게 변하고 있는 것이 아닐지☆

 

  나랑ㅇㄴ완전 친한ㄴ언니가 안ㄴ노라조 (?)

 

  [노라조의 믿거나말거나 선글라스를 쓰는이유는 자기후광이 너무빛나서이다.

 

  (류지란이 노라조 노래를 부르며 샤워를 하고있다!)

 

 


  노라조 멤버분 탈퇴하신대 민석아 그냥 한 번 얘기해봤어8ㅅ8 이름 한 번 더 불러보고싶어서

 

  노라조엨ㅋㅋ얽힌 기억이 하나 있는뎈ㅋㅋㅋㅋ친구갘ㅋㄱ디게 슬프고 진지한 발라드를 열창했는데 워아..... 아련터져,핬는데

 

  오늘 밥먹으며 들을 브금은 노라조의 카레다...!(ㅈㄴ

 

  어 그거 모더라 노라조 노리ㅢ였나요???!!!!!!

 

  노라조도 가는구나 약덩어리 밴드는 가지만 이혁만의 가창실력을 살릴 새로운 능력자밴드가 생겨나겠구나

 

  세상에 콩수니 이러케마는데 왜 나랑 안노라조´ㅅ`

 

  멍멍!멍!(쥬잉!시니 노라조라!심시마다!쥬잉!)

 

  이혁, 12년 만에 노라조 탈퇴…"아버지 일기장 보다가 가수 되겠다 결심" 왜?

 

- 틴탑 엘조 전속계약 해지 '배우 홀로서기 시작?'

- 티아라 아름 많이 참았다 '화영 협박메세지 논란'

- 윤형빈 송가연 정문홍 sns 폭로전 반박저격??

- 고영태 연락두절 12차변론 앞두고 어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없이~ 클릭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