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티아라 아름 많이 참았다 '화영 협박메세지 논란'

e알리미 2017. 2. 9. 18:17

티아라 아름 많이 참았다!!  화영 협박 메세지 논란이 다시금 일고 있는데요.   티아라 멤버 아름 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정말 많이 참았습니다. 다른건 다 떠나서 제 지난사진 올려주신 아주 감사한 기자분. 꼭 한번 만납시다.  모르겠네요  만일 이글을 보고 계신다면 기자님 힘내세요.  우리 모두 오늘도 아무일 없는 듯 힘내십시다" 라는 글과 함께 박효신의 'Gift' 플레이 화면을 캡춰해서 올렸습니다.

 

 

티아라 아름양의 인스타그램

 

▶ 아름 인스타그램 이동하기

 

  왕따 당한건 사실이고 난 내동생 왕따당하면 더한 짓도 했을 듯 카톡으로 저러다니 넘 대처가 약했네 그리고 저 카톡은 스태프카톡 아니고 아름이랑 효영 카톡인데요 ㅋㅋ피해자가 가해자 생각해야한다니 우리나라 답도 없는 나라임을 보여주네 

 

  효영이 아름한테 보낸 카톡으로 밝혀진 건 티아라 왕따가 레알팩트라는 거 ㅋㅋ

 

  [ ] 티아라 효영화영 vs 아름, 전스태프는 누구일까?

 

  "먼지나게 맞자. 개들은 맞아야 정신차리지"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의 언니 효영이 티아라 멤버 아름에게 보낸 카톡입니다.

 

  전 '티아라' 스태프가 폭로한 카톡. 효영은 아름에게 "먼지나게 맞자, 얼굴 긁어줄게"라고 했습니다.

 

  주장해 화해 불발. 이러한 화영의 무책임한 행동으로 새 멤버 아름조차 화영을 기피. 아름이 화영을 기피하는걸 본 화영 쌍둥이 효영 아름에게 욕설 협박 카톡. 놀란 아름 언니들에게 도움 요청 회사에서 캡쳐자료 확보. 5년 지난오늘 공개

 

  티아라 아름 “많이 참았다”VS효영 “연예계 생활 말 못할 얘기있다”

 

  ? 동생이 왕따당하면 나라도 눈 뒤집힐 것 같은데ㅇㅅㅇ...효영 협박질이 잘했다는 건 아니지만 불쌍한 건 아름이고 나머진 모르겠다. 한한령 때문에 안달이 난 건지

 

  티아라 아름과 화영`효영 왕따 스캔들, 해외 토픽으로?...SNS엔 영어`스페인어 욕설 도배

 

  효영, 티아라 아름에게 ‘폭언 문자’… 티아라 사건 재점화

 

  화영·효영 자매, 티아라 아름에 협박문자?…전 스태프 폭로에 소속사 반응 보니

 

  티아라 아름과 화영`효영 왕따 스캔들, 해외 토픽으로?...SNS엔 영어`스페인어 욕설 도배

 

  "더 이상 잃을게 없다니까"티아라 아름, 탈퇴 전 SNS 의미심장 글 그 이전의 톡글도 보여주면서 말해야 이해가 갈거 같은데, 효영 글만 쏘옥~ 발취해서 말하면 오해 사기 쉽잖아. 역시 티아라 답네. 한심.

 

  효영, 티아라 아름에게 '폭언 문자'.. 티아라 사건 재점화 아름.... 한심.

 

티아라 아름 효영 추정되는 카톡 대화 캡쳐사진

 

▶ 아름 인스타그램 이동하기

 

  티아라 아름 인스타에 맨날 이상한글 올려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멘탈 나갈만도 하다 효영 화영 둘다 썅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당시에 티아라만 욕 엄청 먹었는데

 

  효영이 아름한테 보낸 카톡있었다는거 효민 홈마 트윗내용 캡쳐한거 봐서 알고있었는데 카톡 내용을 본적이 없어서 믿지도 안믿지도 않았는데 오늘 나올줄ㅇㅣ야...

 

  스텝이 티비엔보고 효영이 그당시 티아라막내였던 아름한테 보냈던 카톡이랑 실제상황 다 폭로해가지고 화영 욕먹고있어요ㅋㅋ

 

  Naver:국시원,변수미,티아라,티아라 아름,엘조,효영,김종태,화영,정기양,박경혜,이용대,한끼줍쇼,정관 정전

 

  효영이 아름한테 보낸 카톡있었다는거 효민 홈마 트윗내용 캡쳐한거 봐서 알고있었는데 카톡 내용을 본적이 없어서 믿지도 안믿지도 않았는데 오늘 나올줄ㅇㅣ야...

 

  류효영·류화영, 티아라 아름 메시지 두고 누리꾼들 갑론을박 “내가 언니였어도” VS “살벌하다 소름”

 

  티아라 왕따 사건은 새삼 거론할 필요도 없겠지만 효영이 아름에게 문자 보낸 거는 진짜 어이없네. 화영 왕따당한 게 빡치면 지연이나 효민한테 뭐라 하던가 들어온 지 한 달밖에 안된 아름을 갈궈 뭐 어쩌자고.

 

  왜 카톡을 이제 공개하냐니?? 님들이 왕따왕따 거릴때 저 말 돌았었어요 이미.. 아름한테 협박문자 보냈다고 효영이; 님들이 거기에 어그로끌려가지고 못들은거가지고 왜 이제야 말하냐니????????

 

  류화영-류효영 쌍둥이 자매는 지난 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과거 티아라 '왕따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5년전에 왕따설 터졌을 때 티아라랑 같이 일한 스탶이 드디어 밝혔어용.. 저카톡내용은 효영이 자기동생 쉴드친다고 아름한테 저말한거...

 

  Naver:변수미,티아라 아름,티아라,효영,이용대,화영,이혁,노라조,김종태,홍석현,정관 정전,말하는대로,박경

 

  전 '티아라' 스태프가 폭로한 카톡. 효영은 아름에게 "먼지나게 맞자, 얼굴 긁어줄게"라고 했습니다.

 

  티아라 前매니저 “화영·효영, 아름에 협박 메시지 사실…황당하다”

 

 

 

▶ 아름 인스타그램 이동하기

 

  "먼지나게 맞자. 개들은 맞아야 정신차리지"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의 언니 효영이 티아라 멤버 아름에게 보낸 카톡입니다. 

 

  그건 그렇다쳐도 효영이 아름을 카톡으로 갈군 거는 ㄷㄷ하군

 

  걸그룹 티아라 전 스태프 류화영 류효영 숨겨진 이야기 폭로 티아라 왕따 논란 재조명 진실게임 양상, 효영이 티아라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 아름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 공개

 

  효영 아름 카톡인데 왜 화영이랑 연관짓지 저거랑 티아라 왕따사건이랑 무슨 상관이야????

 

  그때 당시에 티아라 왕따 사건 터지니까 팬들이 해명글까지 싸그리 모아서 해명해 줬는데 그걸 안 믿다가 이제서야 헐 티아라 어떡해... 하는 것들 진짜 주둥이를 패야 한다

 

  맨~~~~~~~첨엔 티아라 왕따사건 들었을땐 당연히 피해자 입장에서 생각했기 때문에 쟤네가 잘못했다고 생각했는데 좀 지나고 나서 뭐 화영이 너무 유난떠는거다라는 글도 몇번 봣어서...뭘까싶었는데...

 

  효영이 아름한테 보낸 카톡으로 밝혀진 건 티아라 왕따가 레알팩트라는 거 ㅋㅋ

 

  "Pls lets move on but do understand that there's really no bullying happened 티아라 왕따사건의 진실 "[+20651/-1623]

 

  헐 가미친 그럼 티아라왕따가 개씹구라였던거네 으메

 

  쟤네가 피해자인건 아니지만 더더욱 티아라도 피해자 아님ㅋㅋ 어쨌튼 화영이 욕먹을 행동 한 것도 사실이고 나머지 멤버가 sns에 글 올려서 꼽주면서 왕따시킨것도 사실이니까 그냥 끼리끼리 만난거ㅋㅋ 누가 불쌍하다…

 

  중국에 사드때문에 안되니까 국내 컴백시키려고 광수가 언플하는거라는 시각이 있어요. 한국에서는 왕따사건으로 여론 안좋으니까 그게 사실 티아라 잘못이 아니었다. 이런식으로... 제 의견은 아닙니다.

 

  티아라 기사뜬거에 둘다 피해자가 아니었다고 중립충소리 떠드는애들 개패고싶음 애초에 존나 걍 지들끼리 싸운거 뿐인 얘기를 왕따라고 몰아간게 누군데 이제와서 논리적인 중립인척 아가리갈아버려

 

  아뇨 그으 티아라 전 스탭이 왕따사건 관련해서 따란 하고 밝혔

 

  “내가 정말 많이 참았다”…티아라 아름, ‘왕따’ 논란에 심경 고백 : 뉴스 : 동아닷컴

 

  티아라 왕따아님 이렇고 저렇고 어쩌고 저째서 왕따아님 -> 음 그래도 왕따는 잘못이지! -> 왕따 아니라니까 이렇고 저렇고 어쩌구저쩌구 -> 에이 아무리 그래도 왕따를 시키는건 너무하잖아 -> 아니왕따가 아니…

 

  왕따 사건 총정리 출연부터 카톡 문자 인정까지 자세한 기사는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 재논란 사건 정리(아름 문자 내용 포함): via

 

  ‘택시’ 화영-효영 자매, 다시 불거진 ‘티아라 왕따’ 논란..소속사는 “드릴 말씀없다”

 

아가타 시사회사진

  오늘 화영사건으로 본 결과 관계자 증언하고 카톡 증거 나왔는데도 티아라가 왕따 가해자고 그냥 티아라 잘못이라고 하는거 보면 5년전에 이 증거들이 나왔다한들 안믿을 사람은 안믿음..ㅋ

 

  티아라 아름, 왕따 논란에 결국 SNS에 글 올렸다

 

  티아라 아름, 왕따 논란에 결국 SNS에 글 올렸다

 

  화영 자매 '택시' 출연에…5년전 티아라 '왕따' 사건 다시 시끌

 

  티아라 매니저가 폭로한 5년전 왕따사건

 

  티아라 아름, 왕따 논란에 결국 SNS에 글 올렸다

 

  왕따사건 터졌을 때도 티아라보다 이상하게 류화영 싫던데,, 음... 진짜.... 쟤네 뭐얔ㅋㅋㅋㅋ

 

  티아라 까는 사람 만나면 설명해주고다니는거 나쁘지 않지요... 근데 제대로 알고 가서 설명해야댐... 좆같은 머글롬이 엥 근데 어쨌든 티아라가 왕따시켰으니 티아라도 잘못있는거 아니냐 << 이딴 막장논리 펼쳤을때 엿먹일…

 

  티아라 아름과 화영`효영 왕따 스캔들, 해외 토픽으로?...SNS엔 영어`스페인어 욕설 도배

 

  당시 전 걸그룹에 대한 무지 -> 왕따?? -> 광수 하는짓이 사건묻기 급급하네 -> 티아라 왕따설 인정합니다 였기에.. 이번사건 효영 화영이 주작이었다 이러면 광수 석고대죄 해야한다 하고 쓰고보니 사죄할게 한두개가아니네요

 

  근데 아직도 티아라 왕따설 진짜 아닌 거 모르는 사람들 많았구나.......예전에 어떤 사람이 티아라 왕따설 거짓말이라고 효영인가 화영이 나쁜 애라고 블로그 썼던 거 있었는데

 

  무슨 티아라 재평가야ㅋ 나라도 동생이 왕따당했는데 나랑 친분있던 애가 동생 왕따에 방관하고 있었으면 좋은 말 안나가 의지 드립치면서 트위터로 한명 몰아간걸 뻔히 봤는데 이제와서 엎으려고 수쓰면 아 그래 니들이 피해자구나 할것 같니

 

  신현준은 "왕따, 비겁하고 얼굴 없는 살인자. 누군가에게 상처를 입혔다면 더 큰 상처를 입게 될 것"이라는 말로 티아라 왕따 논란을 간접적으로 비난했으며

 

티아라 택시 출연

  아니 짖짜 ㅋㅋㅋㅋ 아름이랑 다니가 티아라한테 왕따당했다던 사람들좀 나와보시죠 ..?

 

  화영 자매 '택시' 출연에…5년전 티아라 '왕따' 사건 다시 시끌 흠;; 어떻게 된거지

 

  류효영의 폭로글 "칼로 얼굴을 그어버리겠다..." 협박은 아름 한테만 티아라 한테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는것은 왕따는 없었다는 것을 입증한다.

 

  나는 티아라 그 왕따설 안믿다가 3년전에 애들이 아니라해서 아 맞나? 이러고 끝냈는데 진짜 아니라서 다행이다ㅜ

 

  티아라... 대세였던 그 때를 기억하고 있고 왕따논란 역시 과하게 왜곡된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기에 항상 안타깝게 바라보고 있었다 오해가 풀려가는 듯 해서 참 다행이다

 

  MBK 측 한 관계자는 9일 오후 OSEN에 갑작스럽게 불거진 ‘티아라 왕따 논란’ 사건에 대해 이 같이 말하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드러냈다. 목소리에서부터 지친 기색이 역력했다.

 

  와 그전에는 티아라 욕 존나 해대더니 이제와서 다 밝혀지니까 왕따한 것도 잘한 거 아니라고 도찐개찐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걍 멀쩡한 애들 실컷 욕하다가 아니라니까 민망해진거 아니냨ㅋㅋㅋㅋㅋ드라마 주연으로 나올 때마다 좃같아서 보기 싫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티아라 전멤버 화영 언니가 카톡 보낸게 왜 논란이 되는지 잘 모르겠다. 피해자는 아무것도 모르고 울고 있어야하나. 내 동생이 왕따 당했으면 난 그냥 찾아가서 머리끄덩이부터 잡고 지랄났을것 같은데. 왕따 당하는 사람은 자살을 생각할만큼 몰리게 되고

 

  근데 나도 5년 전에 티아라 사건 보고 왕따시켰다면서 욕하는 사람 중 한 명이엇음 ,, 그땐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 티아라에게 넘 미안해진다 ,,

 

  왕따가 아니라 sns가 문제였죵..티아라도 sns 잘못 지금까지 인정하고 반성하죠..sns가 왕따사건의 시발점이 되었으니 본인들도 엄청 후회하겠죠..근데 화나는 건 화영은 본인 잘못을 인정하지 않다는거에요

 

  티아라 진짜 초등학생때부터 쭉 좋아했는데.... 친구들한테 여자그룹은 티아라 좋아한다고 하면 친구들 반은 거의다 '왕따시킨 애들을 왜좋아해?;;' <이런반응 ㅋㅋㅋㅋㅋㅋ 이제야 밝혀지네 류자매ㅋㅋㅋㅋ 진짜 꼴보기싫었는데ㅋㅋㅋㅋㅋ

 

  음..왕따는 절대 아닌거같아요..화영도 왕따인정안하는거 보면..인터뷰에서도 왕따가 아니라 다툼이라고 말했는데 묻히고, 트위터에도 진실아니라고 올렸는데 묻히고..그 당시에 티아라 마녀사냥이 쫌 심했죠

 

  난 티아라 넘버나인 티아모듣다가 좋아졌고..지연 1분1초 완전 취저여서..다시 호감이 되서 왕따사건의 진실을 알았는데..그래도 티아라가 욕 먹는게 안타까웠음ㅠ저 스탭 덕에 다시 재조명 받아서 좋다ㅠㅠ화영 진짜 너무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