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열애 결혼소식 ★

e알리미 2017. 2. 7. 09:12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5년째 열애소식과 더불어 반가운 결혼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정다은 아나운서는 조우종과의 열애소식에 대해 "5년동안 알고 지냈다.  내내 만났다기보다는 공백기가 수차례 있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해 얼떨떨하고 실감이 안났는데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하다.  좋은 모습이라 잘 살겠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조우종 아나운서  간단한 프로필 알아봅니다.


● 출생 - 1976년 10월 6일

● 소속사 - FNC엔터테인먼트

● 학력 -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

● 데뷔 - 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

● 수상 - 2015년 KBS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경력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owoojong/

 

 

정다은 아나운서 간단한 프로필 알아봅니다.

 

● 출생 - 1983년 8월 30일 서울

● 소속 - kbs 아나운서

● 학력 -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 학사

● 데뷔 - 08년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

● 인스타그램은 아직 없으며 facebook https://www.facebook.com/iamdaeun

 

  KBS 라디오 FM 조우종 아나운서 진행 오후 4시 자주 청취 한 일이 있었는대(2015년) 어쩐지 심상치 않아보이더라니..ㅎㅎ 홀..역시...그런거였어 xD 축하합니다

 

  조우종 전 아나운서와 KBS 정다은 아나운서가 5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조우종 측 "정다은 아나와 오는 3월 결혼…축복 바라' 잘사세요~~

 

  "좋아하는 여자있다, …

 

  ㅋㅋㅋㅋㅌㅌㅌㅋ 조우종 결혼 발표한 건데도 욕 먹는 상황 넘 웃기네 ㅋㅋㅋㅋㅋ

 

  헉 잘못썼다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하의 여성과 결혼한 남성에게 도둑놈이네 양심이 없네 말해주기 운동입니다. ㅈㅗ우종님도 7살연하와 결혼하신다고요? 오3득보단 아니지만 양심이 없으시네요

 

  '예능 늦둥이'로 활약 중인 조우종과 정다은 KBS 아나운서가 3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연애 횟수만 5년째라는 두 사람의 결실에 진심 어린 축하 보냅니다.

 

  으잉 조우종 5년째 연애중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다은 아나운서 열애 조우종, 김지민 "들이댄다는 이미지 구축, 기분 안 좋았다"

 

  아는형님 그저께꺼 보는데 조우종 왜이리 짠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패기 넘지는 지원자와 국장 의 본격 디스전ㅋㅋㅋ ▶ 오달수&최양락 성대모사 vs 장성규의 라임 딱딱 맞춘 디스랩

 

  (조우종&정다은) 여자와 마카오(Macau)에서 홍콩(Hong Kong)가는? YouTube 동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아 별로 친하지도 않은 오빠한테 같이 아는 사람 조우종닮지않앗냐고 카톡함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알리고싶엇는데 알릴사람이없어서 그오빠한테 보냇음ㅋㅋㅋㅋㅋㅋ

 

  세단어->예감 무대 후 이어지는 멘트입니당 오빠 말 진짜 잘하구 오구오구 긔여워 여기서 말하는 우종이형은 오늘 엠씨였던 아나운서 조우종님이에욤

 

  조우종♥정다은, 열애 인정에 결혼까지 일사천리 좋게 보는 분들 있나 이 시대에? 고민정 아나운서 빼고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설 ‘솔솔’ - 한인협 나를 두고 또 가는구나.. 잘가라.. 십리도 못가고 발이 똑 부러져라~~~

 

  조우종-정다은 아나운서, 열애 인정에 이어 '초스피드' 결혼 발표

 

  조우종-정다은 아나운서, 열애 인정에 이어 '초스피드' 결혼 발표

 

  앜ㅋㅋㅋ죠리퐁ㅋㅋㅋㅋ 귀여우ㅠㅠ 정소민이랑 조우종??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41)이 정다은(34) KBS 아나운서와 오는 3월 결혼합니다.

 

  조우종보다 7살 연하인 정다은 아나운서는 KBS '도전 골든벨'과 '생생 정보통' 등을 진행했다.

 



  역시 사람의연은 강제로 안된다는것 다 자기짝이잇는건 분명히 확실한듯 선남선녀닷 조우종아나운서 기사보면서 외로움이 막묻어났는데 단아하고 우아하고 좋은여자만나 장가가시네요 축하드립니다용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설 ‘솔솔’ - 한인협 “5년째 연애 중이며, 3월에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안다”

 

  조우종♥정다은, 열애 소식에 이어 ‘곧’ 결혼 “양가 부모님께 인사했다”

 

  아나운서, 오는 3월 결혼 발표 "조용히 결혼 준비"

  조우종과 KBS 정다은 아나운서가 5년째 연애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조우종♥KBS 정다은 아나운서 "5년째 연애 중"

 

  심지어 조우종 정다은 열애머나 추카추카드려요

 

  조우종-정다은, 3월 중순 결혼…‘KBS 아나운서 부부’ (공식입장)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설 ‘솔솔’ - 한인협 이것들이 어쩐지 수상하다 했더니!!!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설 ‘솔솔’ - 한인협 조우종 소속사 "3월에 결혼할 것으로 알고 있다"... 오우 쒯!! 다 이렇게 가버리면.. 난 확률이 더 떨어지는군하...ㅠ.ㅠ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설 ‘솔솔’ - 한인협 난 진작에 눈치 챘다... 흐흐흐~~ 이것들이!!

 

  형님' 조우종의 혹독한 …

 

  왜? 또? 뭐가있길래 조우종 정다은아나운서 열애를 터뜨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