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찌라시

2016년 찌라시★ 환각에 빠진 Top 아이돌은 누구???

e알리미 2017. 2. 15. 01:40

 

2016년 10월 증권가 연예인 찌라시 모음입니다

 

● 브레이크 없는 유명아이돌 환각질주는 언제까지??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정상급 아이돌들이 어린 나이에 큰 돈과 인기를 누리면서, 브레이크가 없는 환각질주를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행사가 많은 그룹의 특성상 해외 뉴욕 파리 방콕 이태원 트랜스바 홍대 LA 웨스트할리우드 등 프라이빗한 고급 클럽을 빌려서 지인들과 수시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었다고 합니다.

 

폐쇄적인 성격의 사모임 친구들과 약으로 끈끈한 유대관계를 형성해 코카인 헤로인 등 헤비한 강성마약으로 구치소에 들어가는 등 처벌을 받는데도 불구하고 멈추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 주변인들을 통해 A군의 자료는 많이 확보된 상황인데도 워낙 Top연예인이고 한류의 중심인지라 쉽사리 건들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일부 유학파 힙합아티스트들 중에는 누구는 봐주구~ 누구는 범죄가 취급하나며~ 언론에 고의적으로 흘리면서 비인기가수만 잡아넣냐고 분통을 터트린다고 합니다.



 

● 마흔넘긴 밴드 멤버의 놀라운 정력!!

 

배테랑 밴드 멤버 A가 최근 밴드신에서 대단한 정력의 소유자로 명성을 떨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여자친구와 함께 지인이 운영하는 제주도 펜션에서 일주일동안 묵었다는데요.  일주일동안 방에서 한발자국도 나오지 않았답니다.  하필 그 펜션이 방음에 약간 문제가 있어서 방에서 나는 소리를 다른 숙박객을 비롯 지인이 들을 수 있었다는데요.  A의 놀라운 체력과 정렬에 저절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고 합니다.  놀라운 사실은 A는 마흔을 훌쩍 넘긴 중년이라고 합니다.

 

 

● 모든 인터뷰 일정을 취소한 주조연배우 E

 

드라마가 대박을 치는 경우 남녀주인공 뿐만 아니라 주조연들도 덩달아 함께 커다란 인기를 끄는데요. 작품 종영후에는 드라마의 양념 역할을 한 주조연에게도 인터뷰 문의가 쇄도한다고 합니다.  한 인기드라마에 출연했던 연예인 E는 인터뷰 요청을 수락, 하루동안에 인터뷰를 소화하기로 했습니다만,  인터뷰 전날 모든 인터뷰일정을 취소해 주변에서는 모두 의아하게 생각했다는군요.   E측에서는 심한 피부트러블을 이유로 들었지만 사실은 E가 인터뷰를 하기 싫어했답니다.    소속사 입장에서도 인터뷰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싶었으나 E의 주장이 강해서 일이 성사되지 않았다는 소식입니다.

 

- 2017년 2월 찌라시★ 열애설 모락모락 D군과 E양

- 연예가 찌라시★ 유별나게 논리적인 톱스타 F

- 연예인 엑스파일 ★ 다중인격 배우 A군과 B양

- 연예인찌라시 ★ 적은 돈에 민감한 일부 연예인들

- 연예인찌라시 ★ 행사에 목매는 여배우 C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