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광희 입대 군악병, 본부이엔티 전속계약 가수보단 예능mc로~

e알리미 2017. 2. 24. 15:44

제국의아이들 전속계약 기간 만료 후, 새로운 소속사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그리고 곧 이은 2017년 3월 13일 입대일이 정해진 모양입니다.  광희는 육군 군악병 모집에 지원, 합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입대전까지는 무한도전 촬영이 예정이며, 입대와 함께 자연스럽게 하차수순을 밟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어렵게 제6의 멤버 식스맨에 합격했는데~ 조금은 아쉽기도 합니다.

 

<광희 입대날짜 3월 13일>

 

광희 육군 제대 후에는 가수보다는 예능인 mc로서의 방송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이전 소속사인 스타제국과는 결별을 했으나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은 해체했는지~ 안했는지~ 정확한 소식통이 없어 궁금해집니다. 

 

▶ 황광희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 황광희(黃光熙), Hwang Kwanghee
▶ 출생 - 1988년 8월 25일, 경기도 파주시
▶ 신체 - 175cm, 58.6kg, A형
▶ 학력
    - 한수중학교
    - 주엽고등학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 데뷔 - 2010년 제국의 아이들 싱글 Nativity
▶ 별명 - 일산의 브라이언, 거지도령, 종이인형
▶ 소속사 - 본부이엔티
▶ 종교 - 개신교




 


입대날짜가 나오면 제일 먼저 무한도전에서 밝히기로 했던 광희

 

*광희 입대 소식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보기*
 

  여러분 잊지 마세여 광희가 입대하는 그날이 제 생일입니다
 
  안녕하세요! 광희랑 같은 선생님께 배우셨군요~ 저도 배워보고 싶은 생각은 있는데 좀처럼 마음이 안 먹어지네요. 광희가 다정하고 살가워서 그런지 착하다는 얘기가 자주 들리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이게 무슨ㄴㄴ소리에요 광희 군대가?!?!?!?!?!?!!! 아안대요 그럼 무도에... 가망이 없어..ㅓ안대요.....
 
  맞아요 아마 곧 가지 않을까 싶네요ㅠ.ㅜ 광희 착하고 좋은데ㅠㅠ
 
  별ㅋㅋㅋㅋㅋ 참 이상한 이유네요ㅋㅋㅋㅋ 근데 광희군 군대간다는것같던데..ㄷ
 
  초멘이지만 조권은 '여자같다'는 이유, 광희는 무례하지 않고 불쾌감을 주지 않는 개그코드를 사용해서 재미없다는 이유와 '여자처럼' 수다스럽다는 이유인 것 같아요! 에릭남은 국민남친, 1가정 1에릭남 검색…
 
  광희 ㅈㅏㅇ도ㅇ민 제치고 들어왓다고 싫어하는 거 많이 봤어요ㅋㅋㅋ
 
  ...나는 왜 신데렐라가 됬으며 광희님은 왜 바쁜가?
 
  광희야 랜선아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ㅜㅜ엉엉엉소년가장 ㅜㅜㅜㅜㅜㅜㅠ푸ㅠㅠㅡ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광희님이 주술도 만들어준다규?ㅋㅋㅋㅋㅋㅋ
 
  광희ㅣㅣㅠㅠㅠㅠㅠㅠ가디마ㅠㅠㅠㅠㅠㅠㅠㅠ
 
  광희진짜존나길고얄비덕 ㄱ ㄱ ㄱ ㅋ
 
  ?나꿈에서광희입대한다고말했어뭐야소름
 
  광희 군대가는거 보니까 이제 곧 지용이도 가겠구나,,,흐어엉어어어ㅓ어어어ㅓㅓㅓ어어ㅓ
 

<무한도전 식스맨 황광희 종이인형 캐릭터>



  몇년전에 우쿨렐레를 잠깐 배웠었는데, 그 선생님께 광희가 우쿨렐레 배웠다고 하셨어요. 정글 가기 전에 배우고 갔는데 너무너무 착하다고 말씀하셨던게 이 트윗 보니 생각났어요 :)
 
  광희야 잘갔다와야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
 
  아 광희 제국의 아이돌이었어?!?!?!?! 지금 알았다
 
  광희가 제아 출신이었어?? 내가 중1 때 반에 덕질하는 애가 한명 있어서 그거 참 신기한 이름일세 했었는데... 당시에 나는 씨엔블루 좋아했음 뭐 덕질했다기엔 걍 드라마 보고 괜찮다고 생각한거라
 
  광희♥ 웃음의 왕자님^^ 너무 너무 좋아요~ 광희 세계에서 제일 사랑해요♥♥♥ ♡유우(ゆう)♡
 
  ???????광희 제아 출신임?????? (지금까지 투피엠인줄암
 
  광희야 입대하디마여 ㅠㅠㅠㅠㅠ나 볼 프로 업다고
 
  광희 가는구나...... 절 다녀와요 ㅠㅠㅠㅠㅠ
 
  광희처럼 예쁜애가 군대가서 이상한거 안 배워왔음 좋겠다ㅜㅜ
 
  광희 잘 다녀와... 가기 전에 추격전 한번 찍고 갔으묜....8ㅅ8
 
  조권이나 광희나 나는 너무 좋은데. 무도에서 다른 멤버들이 광희 너무 까서 그 즈음부터 재미없어서 잘 안본다 특히 양세형 합류하고. 조권은 쭈욱 퍼포머로 활약했음 좋겠다.
 
  근데 갑자기기억이 안나 그 광희랑 지디뭐지 아뿔사인가 암튼그때 광희멋있었는데ㅠㅠ
 
  아이고 광희??!?!?!?!??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희야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희 fa 본부이엔티 추성훈 소속사 전속계약>
 


  광희야!!!!!!!!!!!!!오ㅐ가!!!!!!!!나쁜 사람들은 안가던대 너가 어왜가!!!!!!!!!!!!
 
  광희님 군대 가시는구나 ㅜㅜㅜ 다녀오세요...!!!!
 
  모르겟숨다...그러고보니 광희 아이돌인것 부터 새삼 느끼게 되버럇더...
 
  헉 ..... 광희 를 볼 수 업5다 니 ...(엉엉
 
  광희 군대에서 상처안받고 안변했으면 좋겠다 제발....
 
  광희는 마치 밤하늘에 혼자 떠 있는 별 같았는데,,, 왜 빻은 애들이 안가고 광희가
 
  광희 잘 다녀오길 그리고 빨리 돌아와서 이 빻은 한국 예능을 다시 밝혀줘,,,,,
 
  아니 어쨌든 광희 아,,,,,, 군대 가서 빻남들 65468751684명 만나고 6754657번 혐오발언 들을 거 생각하면 무섭다
 
  헉ㄱㄱ 그리ㅐ요!?!??! 광희 아이돌이지...(?)
 
  안돼 광희야!!!!!!!!!!!!!!!!!!!!!!!!!!!!!!!!!!!!!!!!!!!!!!!
 
  아 미친 어떡해 걱정되는 거 나뿐만인거 아니지 광희 아으으흐윽 군대
 
  그러고보면 광희까는 사람들중에 몇몇은 기지배 같아서 싫다고함...대체 기지배 같은게 뭘까..? 다정한거?꼼꼼한거?남 배려할줄 아는거?
 
  저 캡쳐 광희 왤케 이뿌게나왔냐 ㅌㅋㅋㅋㅋ 근ㄷ 광희도 막 사람들 급 나누고 그런다고 한번 논란있지않았나..? 요즘 다들엄청 긍정적으로 보네.. ㅇ0ㅇ .. 나도 광희 좋긴하지만,,
 
<광희도 아이돌출신이라 꾸미면 예쁘다~>
 


  흑..광희 왜케 추울때가니ㅠㅠㅠㅠㅠㅠ 건강하게 잘 다녀오렴ㅠㅠㅠㅠ
 
  헐 광희님...ㅠㅠㅠㅜㅠ안녕.....이년후에 뵈요 ..
 
  광희 군대가서 적응 잘 할 수 있을까? 무한도전 나가는건 찬 성 이샘
 
  광희야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광희가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광희군대갔다가 잘 새운코 삐뚫어지면 어떡함
 
  헐 광희 군ㄴ대가 !?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ㅎㅢ씨 스믈아홉이서ㅏㅅ서요???!?!!??!!?!?!?!
 
  밥 먹다가 탐라에 광희 군입대있길래 보는데 3월 13일이래서 명수생일... 이러고 젓가락질을 멈췄다...
 
  얼마전에 아빠가 무도 틀어놔서 어쩌다 봤는데 광희 분량 존나 쳐내고 아무도 팀 안해주는 거 보고 너무 슬펏다
 
  근데 갑자기기억이 안나 그 광희랑 지디뭐지 아뿔사인가 암튼그때 광희멋있었는데ㅠㅠ
 
  광희가면 누가 자리 매꾸나... 찌롱이형 오거나 최민용 오면 좋겠다
 
  헉 광희군대가는구나...나는 광희나오고나서부터 무도보기시작했는데
 
  광희 제아 탈퇴했어?? 제아 멤버가 아니라 출신이라고 표현하네
 
  그르게 솜소리때 55이하였던거 같은데 무도에서 58 이었잖아...우결때가 70 이었으니깐 그 중간쯤만 되어도 좋을것 같아..난 우결때 광희외모가 좋은데 광희는 그시절외모 별루 안좋아하니깐
 
  광희가 군악병으로 입대한다? 그런데 군악병의 소질은 있는 건가? .. 소질이 있는 사람이야 모르겠는데, 대안 연예사병 제도라면 이건 큰 문제인데..
 
  잘가요 광희오빠 항상 우리광희 우리광희 그래서 오빠인줄몰랐어요 잘다녀와요ㅠ
 
  원래 무도안보다가 가요제 이후로 광희때문에 무도봤는데 이젠.........무도 한동안 정말 볼일없겠구나
 
  그나저나 국방부에서 아주 이뻐하며 1000프로 활용할 캐릭터인데 광희 더 바빠지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 살도 좀 쪘으면... 너무 말랐어.
 
  태헌이 후임이었으면 좋겠다 그래도 논산이 젤 많이 들어가니깐 가끔씩 태헌이얘기도 올라오곤 하던데 광희가 가면 후기가 더 많이 올라오겠지 ㅎㅎ
 
  그러게나 말이야 광희는 어느곳에서든 사랑받으며 잘 할거라는 믿음이 있어서 군대에서도 잘할거야 군악대에서 더 빛나게 반짝이다 오길바라구
 
  광희 무도에서 고생 많이하고 요새 좀 적응하는 것 같아서 좋았는데 군대라니ㅜㅜ
 
  장동민이 노홍철 대신 들어와서 돌I+팩트리어트 폭격하면서도 은근 박명수나 정형돈한테 당하는 캐릭터로 자리박았으면 무도 재밌었을텐데 막말을 못하는 광희를 넣으니 재미가 없지
 
  광희씨랑 동기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가 군악병으로 입대한다? 그런데 군악병의 소질은 있는 건가? .. 소질이 있는 사람이야 모르겠는데, 대안 연예사병 제도라면 이건 큰 문제인데..
 
  무도 광희 빠지고... 이제 또 어찌되려나
 
  아ㅏ아아ㅏ 광희아아으ㅏ아아 가지마 아 빻남 천국이구나 이제 아아아ㅏ아
 
  광희넘 웃겨요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음
 
  광희ㅣ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후ㅡ흐긓ㄱ휴ㅠㅠㅠㅠㅠ고ㅑㅇㅇ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흑그ㅡㄱ그극그그흐그극 광희군대가...
 
  아 헐 광희 오빠...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ㅜㅜㅠㅠ
 
  어뜩하냐.. 광희 고생하겠다 한남들 사이로 가야 한다니...
 
  광희 군악병으로 가네? 재중이 부대로 가나?
 
  광희 입대하면 무한도전 노홍철 나왔음좋겠어요
 
  강혁민 너무 광희같아ㅋㅋㅋㅋㅋㅋ개웃김
 
  흐어엉 광희 ㅠㅠㅠ잘다녀와 ㅠㅠㅠㅠㅠㅠ
 
  광희오빠 잘 다녀와요 ㅠㅠㅠ 오빠도 생각 많을테니 태그는 안 해야지 군악대도 힘들텐데 조심히 잘 다녀왔으면ㅜㅠ
 
  아 광희오빠...ㅠㅠㅠㅠㅠㅠ잘다녀와요 좋은사람....ㅠㅠㅠㅠㅠ
 
  시바 우리친척오빠 군대갈떄도 이케안슬펐는데 친척오빠는 군대 간줄도몰랐음;; 광희~!!!간바때!!
 
  으 으 악 광희오빠는 이따가 앓아야지 지금 그럴시감이없ㅅ어
 
  헐...ㅠㅠㅠㅠㅠㅠ 광희 빈자리는 누가..
 
  광희 나가면 노홍철 들여보낼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는데...
 
  광희 3월 13일 입대구나 ㅠㅠㅠ 잘 다녀와 내새끼 ㅠㅠㅠㅠ
 
  광희 군악병이구나 ㅠㅠ 축하하고 잘 다녀오면 좋겠다 정말 건강하게 군생활 잘해야해..8ㅅ8
 
  광희 베이비페이스라서 나이 젛케 많은지 몰랐네 ㅠㅜㅠㅜ 가지마 ㅠㅜ
 
  우리 광희 ㅠㅠ 아프지말고 잘다녀오니라
 
  광희까지 입대하면 나 뭔재미로 티비보냐
 
  광희야 잘가렴 무도에서 재미있게봤단다
 
  와 그래도 다행이다 제아 소솏사 탈출 ㅜㅜ 넘 잘됏다 광희
 
  광희야 ㅠㅜ 잘 갔다와 ㅜㅜ 제대하면 에릭남이랑 오늘뭐먹지 꼭 찍어주기 ㅜㅜㅜㅜㅜ
 
  최고의 요리비결에 광희 안나온다ㅠㅠㅠㅠ 흑흑 황광희씨 잘다녀와요 돌아오면 요리비결와야해
 
  광희 잘 헤쳐나올 수 있을거야.....정법에서도 그런 힘든것들 다 잘 해줬으니가(꺼이꺼이

 

 

  우리 광희 괴롭히는 선임병 내가 다 죽일거니까 조심해라 알겟지
 
  ㅜㅜ 광희 입대하지마ㅜㅜㅜㅜ 이제다..! 싶었는데ㅜㅜㅜ
 
  2년동안 광희 못 보는 건가요.........나의 행복바이러스 광희 못 보는 건가요.............../오열
 
  으아ㅏ아애아애애앵ㆍㄱ애어애애아광희야잘가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2년까지꼭기다릴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희야...월요일엔 회의가 많아서 ㅜㅜ 배웅 못한다..또르르..ㅠㅠㅠ
 
  광희 고생 많이 했는데. 아이고 수고했다. 잘 다녀오니라.
 
  광희같은 인재를 군대에서 가만 두지 않을 거라 생각해서 예상은 했지만 ㅋㅋㅋㅋㅋ 진짜 그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광희 귀여워....제 옆에서 째잘째잘 떠들어주세요...
 
  음.......... 요번에 태헌오빠와 광희오빠 둘이서 mc를 보는모습을ㅋㅋㅋ 볼 수 있을 것 같아여ㅋㅋ

 

영화 청년경찰 박서준 강하늘 크랭크업 브로맨스 기대UP~!

배우 김슬기 키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에릭 나혜미 열애설 상견례 결혼 ♥ 성지글 인스타그램

홍윤화 김민기 결혼임박? 인스타그램 키 몸무게 나이차이 ♥

라디오스타 심소영 모델 서울대 학력 결혼 남편 아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