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배우 명세빈 나이 키 결혼 이혼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2. 09:46

kbs2 드라마 '다시 첫사랑'으로 전성기때 못지 않은 폭풍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탤런트이자 배우 명세빈에 대해 알아봅니다.   100부작 드라마인 '다시, 첫사랑'은 현재 시청률 20%를 넘나들며 주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데요.   데뷔 초나 지금이나 여전히 여리여리 청순한 매력은 여전하네요~

 

<사진 다시 첫사랑 명세빈>

 

▶ 명세빈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명세빈(明世彬)
▶ 출생년도 나이 - 1976년 4월 10일,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빙고동
▶ 본관 - 연안 명씨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8cm, 46kg, A형
▶ 종교 - 개신교
▶ 가족 - 1남 1녀 중 둘째



 

<명세빈 학력 나이 프로필 알아보기>

 

▶ 학력
    - 서울학동초등학교
    - 언북중학교
    - 숙명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의상학 학사
▶ 소속사 - 도도엔터테인먼트

▶ 데뷔 - 1996년 뮤직비디오 '신승훈 - 내 방식대로의 사랑'
▶ 수상
    - 1998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
    - 2011년 제1회 SBS 희망내일 나눔인상
▶ SNS 계정 인스타그램 - 아직 없음

 

안방극장의 여주인공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명세빈 남편 변호사 강모씨와 이혼 이유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2008년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다,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  생활하며 성격차이로 인해 이혼해서 죄송하다"고 이혼사실을 본인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 배우 명세빈에 대한 재미있는 네티즌 반응 *

 

  명세빈 존옌데 사진빨 안벋는다. 다시 첫사랑 나오는 여배우들 하나같이 예뻐서 눈호강. 정애연 왕빛나 조은숙 싹 다.
 
  빈이 웃을때 촘 명세빈 닮았다. 다시 첫사랑 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
 
  명세빈 x 김승수 조합 비주얼부터 멜로멜로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미가 뚝뚝 떨어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킹승수 명세빈 연기 개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이거 월화 수목 금토 주말 이렇게 일주일에 2번씩밖에 안했으면 진짜 인생 다 털렸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일드라마라 너무 좋다ㅠㅠㅠㅠㅠ내일 또 해ㅠㅠㅠㅠ

 

다시 첫사랑 주연배우


  진짜 명세빈 나오는 드라마 안보는 사람들이 제일 부럽다 아휴답답  이러면서도 계속 보게되네 중독 쩔어

 

레알 명세빈.. 캐스팅이 진짜 완벽하다. 왕빛나 만큼 이렇게 악역 잘하는 여배우도 드물고 명세빈만큼 애절한 역 어울리는 배우도 없지

 
  회사언니가 속눈썹붙이러 갔는데 테레비에서 명세빈 나오는 드라마 나왔는데 "혜린이 오빠 딸이야" 라고 했대 혈액형 하니까 생각나소
 
  명세빈 언니 보러 가야지~ 하진 도윤 케미 미침ㅠㅠㅠ 심쿵심쿵ㅠㅠㅠㅠㅠ 두 배우만 나오면 일드가 아니라 멜로야ㅠㅠㅠㅠ

 

 

명세빈 성형 의혹은 의혹일뿐, 치아교정

 

왕빛나 명세빈.. 캐스팅이 진짜 완벽하다. 왕빛나 만큼 이렇게 악역 잘하는 여배우도 드물고 명세빈만큼 애절한 역 어울리는 배우도 없지

 

이거 진짜 재밌고 애틋하고 좋아요 김승수씨 명세빈씨 두 분 애틋한 분위기도 좋고... 꼭 아이 찾아서 행복한 가정 만들길 .. 근데 그러려면 더 많이 기다리며 봐야 겠죠

 

 살다살다 일일연속극 재밌어서 챙겨보기는 이 드라마가 처음이야...진짜 너무 재밌네요..

 

 명세빈, 김승수 안정적인 감정연기, 왕빛나의 표독스러운 연기, 연기 구멍 없는 조연들.

 

 명세빈씨 연기에 빠져들어 같이 울고 있는 나를 발견..엔딩 노래에 매일 가슴이 내려 앉고...난 백민희 처럼은 못살듯.

 

명세빈 택시 출연, 홑꺼풀 미인 조상님



 명세빈, 김승수 안정적인 감정연기, 왕빛나의 표독스러운 연기, 연기 구멍 없는 조연들.

 

 

명세빈, 김승수 안정적인 감정연기, 왕빛나의 표독스러운 연기, 연기 구멍 없는 조연들.

 

오늘보면서 얼마나울었는지~ 명세빈~김승수~연기 갑이네

 

 명세빈 김승수 연기 왤케 그렇게 잘해? 소름이 돋는다...남주 여주 최고다..

 

 우연히 드라마 봤다가 매일 보게 되었다 극의 전개에 나도 모르게 빠져든다

 

 요즘 드라마중에 제일 재밌어요

 

 이 드라마 진짜 재밌네 미니시리즈로 만들었어도 대박났을 듯

 

명세빈은 안늙나바... 얼굴이 그대로내 세월이 지나도 미모는 여전히 청순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