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왕빛나 나이 키 몸매 남편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6. 17:59

드라마 <다시 첫사랑>에서 악역을 맡아 시청자로부터 욕이란 욕은 다 먹고 있는 배우 왕빛나!! 그만큼 연기를 잘한다는 거겠죠~~.  후덜덜한 시청률로 인기를 증명하니, 왕빛나에게도 인생캐릭터가 될 듯 한데요.  배우 왕빛나에 대해 알아봅니다.  

 

 

▶ 왕빛나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왕빛나
▶ 출생년도 나이 - 1981년 4월 15일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0cm, 50kg
▶ 소속사 -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애엄마 맞아요? 늘씬한 몸매>

 

▶ 가족 - 배우자(남편) 정승우
▶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 학사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bitnawang



왕빛나 남편 정승우 누구?

 

왕빛나 남편 정승우 씨는 프로골퍼라고합니다.  왕빛나보다 6살 연상이며 ( 남편과 나이차이), 현재도 프로골프선수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부부 사이에는 2009년 출산한 아들이 한명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왕빛나 정승우 부부 사진

 

* 배우 왕빛나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5년만에 둘째 임신이라니 추카추카 축하드려요~

 

이하진은 바보짓을 그만하고 악녀로 변신하라~

 


 




왕빛나 모태미녀

 

 드라마는 드라마이라는거 알지만 너무고구마처음에는 잘햇는데 점점산으로감맨날저렇게 당하구만 살어

 

 대박!!또 교통사고???또 유괴??.. 교통사고 ,기억상실 ,유괴에 한맺혔나??

 

  가족이 시청할 시간에 너무 막장이네 왜 어린아이를 가지고 난리냐 그리고 김승수는 교통사고가 몇번째며 너무 시청자를 우롱 하는거

 

 

 ㅋㅋㅋㅋㅋ극중배우역이랑 실제배우랑 혼동하는 또라이들이네;;작가가 글쓴거지 왕빛나가 글썼냐 ㅋㅋㅋㅋ

 

 담번 컨셉은 저렇게 섹시함으로 나와줬으면 좋게쏘요 그러면 이제 또 주먹왕빛나 될듯ㅠㅠ

 

 

  머지...암튼 다시첫사랑 왕빛나 보는재미로 인생살앗는데 앞으로 못보겠다

 

왕빛나 드라마 출연



 

  ㅋㄱㄱㄱㅋ역시 한마음 한뜻이엿다구여ㅋㅋㄱㅋ 특히 마지막ㅈ에 왕빛나 뒷통수에다 명세빈이 복수할거라고 하는데 저희 집사람들 하나같이 이제서야 저소리 한다고 가슴 퍼퍽 처버렷고,,,,(파르르) 왕빛나가 얌체연기 잘해줘서 속뒤집히고ㅋㅋㅋㄱㅋ

 

  명세빈 존옌데 사진빨 안벋는다. 다시 첫사랑 나오는 여배우들 하나같이 예뻐서 눈호강. 정애연 왕빛나 조은숙 싹 다.

 

  헉 축하드려요!! 저는 마왕빛나 펫으로 나오자마자 현질해서 샀는데 산 게 후회되지 않더라구여! ㅎㅎㅎㅎㅎㅎ

 

  그니까요! 쇄골 보이는것이 섹시포인트인데 흑흑ㅠㅠㅠㅠㅠㅠㅠ 왜 몰라주지요

 

 

 

  ㅋㅋㅋ 진짜 왕빛나 이번에 꽁펫으로 얻어서 부캐가 잘 키우고있습니다..ㅋㅋ

 

  방송때 보고 그 뒤로는 보질 못했었는데....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