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장신영 나이 키 몸매 아들 강경준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6. 19:00

20대로 보이는 앳된 외모가 돋보이는 배우 장신영에 대해 알아봅니다.   요즘 하숙집딸들에 출연, 굴욕없는 화장기없는 맨얼굴 생얼과 털털한 성격으로 시청자로부터 호감도 상승중인 배우이지요~!.  

 

<장신영 강경준 셀카 커플 사진>

 

2006년 위승철씨와 결혼 후 3년만에 파경 이혼했으며, 11살난 아들 하나를 기르고 있는 싱글맘이기도 합니다.  배우 강경준과 따끈따끈한 소식도 전해지고 있는데요.  평소에 아들과 애인 강경준과  거리낌없이 나들이 외출을 즐긴다고 하는데요.  좋은 소식이 곧 들려오길 바라며 장신영 프로필에 대해 알아봅니다~.

 

▶ 장신영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장신영 (張新英)
▶ 개명전 이름 본명 - 장신자 (張新慈)
▶ 출생년도 나이 - 1984년 2월 17일, 전라북도 완주군
▶ 가족 - 슬하 1남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0cm, 49kg, AB형




 

<장신영 모태미녀 인증 졸업사진 과사보기>

 


▶ 학력
    - 전주예술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휴학)
▶ 데뷔 - 2001년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
▶ 소속그룹 - 컴백마돈나밴드
▶ 소속사 -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 종교 - 개신교
▶ SNS 계정 인스타그램 공개되지 않음.

 

<장신영 비키니 화보 사진>

 

<장신영 몸매 애엄마 맞나???>

 

<장신영 강경준 사진 모음>



 

* 배우 장신영 재미있는 네티즌 반응보기 사진모음*

 

  나랑 같넼ㅋㅋㅋㅋ 물론 나머지 배우는 아예 노관심배우들이라...윤소이랑 장신영은 좋음 장신영은 일단 젤 예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여배우라인업도 그냥구래.. 윤소이 장신영은 괜찮은데.. 나머지는 비호에가까운..?

 

장신영 아들과 화보 촬영

 

  무례한도전. 장신영속옷입고담요두르고유신영.
 
  생각하니까 계속 웃기네 ㅋㅋ 장신영님 ㅋㅋ 이 댓글들 뭐야 하면서 너무 신기해 하셔가지고 귀여웠다고 ㅠㅠ 지금 보는 분들이 달아주시는 거라니까 이 새벽에 사람들이 이렇게나 들어온 거냐며 신세계를 본 리액션 진짜 귀여워써 ㅠ

 

 

  아 이 새벽에ㅋㅋㅋ 인별 들어갔다가 완전 계타고 나옴 ㅋㅋㅋ 하배우님 라이브 너무 즐거웠다 ㅋㅋ 내 댓글 계속 읽어주셔서 증말 ㅋㅋㅋ 좋아서 주거버릴뻔ㅋㅋㅋ 장신영배우님은 계속 인별 라이브라는 신문물 신기해 하시고 ㅋㅋㅋ…
 
  생각하니까 계속 웃기네 ㅋㅋ 장신영님 ㅋㅋ 이 댓글들 뭐야 하면서 너무 신기해 하셔가지고 귀여웠다고 ㅠㅠ 지금 보는 분들이 달아주시는 거라니까 이 새벽에 사람들이 이렇게나 들어온 거냐며 신세계를 본 리액션 진짜 귀여워써 ㅠ

 

커트머리 장신영 셀카

 

여자인 저도 반할만한 완벽한 미모와 늘씬한 몸매 거기에 매력적이고 털털한 성격까지
  

 

  추적자에서 진짜 미친연기력 예능에서보니 기쁩니다

 

장신영 에스콰이어 화보

 

윤소이 장신영은 괜찮은데.. 나머지는 비호에가까운..?
 

  애엄마 맞나 저 몸매가 대단하다. 아픔을 겪은 만큼... 좋은 일만 생겼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