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김승수 나이 키 학력 결혼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2. 10:04

'다시 첫사랑'으로 꽃중년의 매력을 마음껏 뿜뿜~ 뽐내고 있는 배우 김승수에 대해 알아봅니다.

배우 김승수를 볼때마다 '왜 결혼을 안했을까요?'라는 의문이 항상 들곤 합니다.  40대 중반에도 변함없이 젠틀한 외모, 중저음의 부드러운 목소리까지 완벽조건을 다 갖추었는데 말입니다.  

김승수 이혼 결혼은 모두 루머입니다.  현재까지 미혼 싱글이며, 과거 탤런트 지수원과 교제 결별한 바 있습니다.

 '다시 첫사랑' 주인공 김승수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아빠~ 

▶ 김승수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김승수 (金承洙)
▶ 출생년도 나이 - 1971년 7월 25일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80cm, 72kg, O형
▶ 학력 - 경기대학교 체육학 학사
▶ 데뷔 - 1997년 26기 MBC 공채 탤런트

라디오스타 출연

▶ 가족 - 어머니, 누나
▶ 소속 - SH엔터테인먼트그룹
▶ 링크 - 공식 홈페이지 팬 카페
▶ 종교 - 개신교
▶ 본관 - 광산 김씨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kim_seung_soo71

* 배우 김승수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다시첫사랑 너무 재밌음!! 이번 주 회차들에 내용 진전이 많이 되는 듯ㅎ

 

막장드라마인 것 같아도 연기를 너무잘하시니 같이 울었습니다

 

 승수형이랑 세빈씨 잘어울리시던데요. 두분 잘해보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김승수랑 명세빈 잘 어울려요. 실제로도 이상형이라던데 잘됐음 좋겠네요

 

 OST까지 애절한 드라마 20대학생인데 엄마랑 저녁먹으면서 매일 챙겨보네요

 

김승수 김정은

  크으 김승수 최고 제가 왕소 얼빠질한사람인데오ㅠㅠㅠㅠㅠㅠ

 

  우럼마 김승수 명세빈 망붕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세빈 x 김승수 조합 비주얼부터 멜로멜로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미가 뚝뚝 떨어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첫사랑 느무 재밌다... 내용은 너무 뻔해서 살찔거 같은데 자꾸 기다리고 보게된다...... 뭐랄까 수업시간에 몰래보던 하이틴 로맨스 같다고나 할까나요?ㅋㅋㅋ 김승수 캐릭이 눈빛이 레알임 첫사랑 찾자~

 

  그냥 한재호, 김승수로 해 주면 안될까요 기타편곡 유에 참여했는지도 잘 모르겠고 으 사람구분 좀 하게 해 달라.

 

  한재호 김승수가 시작이고 그 뒤로 인원 늘려서 10명 넘을텐데...

 

  아하!오늘의지사님이라니?안희정이가 어디 지사여?안희정 이 듣보잡이는 여기가 어디라고 와서는 전북 촛불집회에 참여해 촛불집회가 장난이냐?아이고,김승수시장인간은 안희정이 줄 탔구나!김승수시장 이 인간 어쩐지 써글!

 

  일일드라마는 저녁이고 아침이고 발암이지만 요즘 다시 첫사랑 재밌게 보는데 김승수씨 멋있다. 눈물 그렁그렁할때 너무 안타까워... 도윤씨랑 하진이랑 너무 못만나서 더 안타까워.

 

 

김승수 리즈 젊은시절

이 드라마에선 고구마와 사이다가 있어 요즘 제일 볼만 합니다. 앞으로의 전개에도 애정이 듬뿍~^^

 

연기력검증된 김승수 대상 좀주자

 

 승수님. 슬픈연기 넘 잘해요 빨리 백민희 혼내주고 가온이찾아 행복하게 살길

 

 가온이보고 우는 모습도 맘아팠는데, 하진이 손 끌어당길때 너무 슬펐음. 김승수 연기....너무 좋다.

 

 승수씨는 나이들수록 더 멋있어지는듯,느낌도 젠틀하시구

 

 일일드라마가 왜케 연기를 잘하냐고 ㅜㅜ 꼭 챙겨봅니당

 

 명세빈, 김승수 넘 멋져. 조연배우까지 다 연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