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남궁민 나이 키 연기력 복근 데뷔초 연기력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4. 02:36

배우 남궁민은 '리틀 배용준'이라는 타이틀로  청순한 범생이 이미지로 데뷔했으나 조연배우로 머무른지 16년,  그래두 다수의 드라마에서 계속 연기를 이어갔고, 드디어 데뷔 17년차인  드라마 <리멤버>에서 싸이코패스 재벌2세 연기 포텐이 터져!!  주연배우로 우뚝 선 배우 남궁민에 대해 알아봅니다. 

 

<배우 남궁민 주연배우로 우뚝선 19년 연기력 내공>

▶ 남궁민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남궁민(南宮珉)
▶ 출생년도 나이 - 1978년 3월 12일, 서울특별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7cm, 67kg, B형
▶ 가족 - 동생 남궁윤

<남궁민 라디오스타 출연>

 

▶ 학력
    - 대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학사
▶ 데뷔 -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 소속 - 일호그룹 935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min_namkoong

 

<남궁민 데뷔 초 사진>

 

<드라마 리멤버 남궁민 남규만 역, 비서 이시언 출연>

 

 

<사진 남궁민 복근 몸매>

 

 

*배우 남궁민 재미있는 네티즌 반응*

 

  김과장 보는데 남궁민 넘 잘생겼다 특유의 능글능글힌 연기 너무 잘하고 표정 연기 넘 젛고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오오티디 송중기 4번타자 문자 애견방석 블랙스쿼드 티아라 서강준 남궁민 린 만신창이 영화순위 카운트다운 카트라이더 드림올스타

 

  113. 김과장 의인이다~ 의인이다~♪♬ 본방 보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 터져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 깐풍기 국물ㅋㅋㅋㅋㅋㅋㅋ 꿈을 3D IMAX로 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민은 공심이때도 그렇고 이런 캐릭터랑 상성 진…

 

  그쳐.. 좋아하는 음악이에여. 테일즈위버에서 남궁민 씨가 작곡한 곡들은 다 매우 좋답니다...ㅠㅜ

 

  우결 홍진영이랑 남궁민 했었을때 내가 걔네 키스했다?? 이랬는데 친구들이 그게 무슨 키스냐고 막 뭐라고하면서 그건 뽀뽀라고 하면서 여러정보를 알려주었다...

 

  일하는 게 제일 쪼아♡ 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열일요정들 근황 밀어보기

 

  나 자꾸 남궁민을 냄쿵민이라고 말하게됨

 

<남궁민 김과장 출연 사진>

 

  술 마셨어?..'우결' 남궁민, 김소연 요리 실력에 당황

 

  남궁민찌 안 주무시고 귀여움 발산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남궁민 연기 진짜 잘하는거 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 ㅋㅋㅋㅋㅋ

 

  ( )( )( )( )( )( '김과장' 사전엔 고구마란 없다 남궁민 사이다 핵)( )( )

 

  김과장 재밌어 ㅠㅠ 김과장 남궁민 남녀상관없이 모든 사람이랑 케미 쩔어ㅠㅠ 서율 저번주 좀 짜증나더니만 오늘 살짝 짠했내

 

  진짜 6화였나 거기까진 진짜재밌았는데ㅜㅜ 요즘 남궁민연기 제 웃음지뢰예욬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

 

  수목하는 드라마 왤케 다 노잼이냐 사임당 개노잼이고 김과장 남궁민 개깐족거리구 역적은 따라가기가힘들어

 

미녀공심이 남궁민 민아  

 

 

  ㅋㅋㅋㅋㅋ남궁민진짴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아오 김과장 난생 처음 채널 돌려서 킨 부분이 남궁민이 삐끼삐끼삐끼하고 지나가는 부분이야ㅡㅡ 왜?

 

  아 남궁민ㅋㅋㅋ 저런 뻔뻔한 연기 넘좋ㅎ 그래서 오리오니에 빠졌었더랬지 그래서 박서쥰을 좋아하게 되었더랬지 (기승전박...)

 

  남궁민 개또라이가태 넘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 kbs 연기대상 김과장 아 아 남궁민

 

  내가 남궁민 좋아하디만 남상미가 김과장이었으면 드라마 되게 재밌게 봣ㄱ을텐데 아쉽당

 

  김과장 지금 처음 봤는데 내용 하나도 모르는데 남궁민 대사랑 표정연기가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재간둥이

 

<남궁민 연기력 김과장 시청률 견인 박차 가해>

 

  아닠ㅋㅋㅋㅋㅋㅋ방금 김과장시작했는데 남궁민이 엿드세요!!!!!!!!!이럼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앚ㄴ짜 깜짝이야

 

  ㅠㅠㅠㅠ 김과장봐요ㅠㅠㅠ 남궁민 진ㅈ자귀엽다 ㅠㅠㅠㅠㅠㅠ

 

  김과장 너므 재밋ㅅ서...... 남궁민.. 박수 쨕쨕... 연기 존잘이야 진쟈..

 

  아 남궁민 캐릭터 넘 불쌍하ㅏ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헉 나두 ㅠ 그래서 오늘 꼭 바야댐 ㅠ 남궁민 연기 쩌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궁민때매 눈물나면 어캐

 

남궁민 여자친구 여친 모델 진아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궁민 넘 불쌍하자ㅏ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꺼ㅓ어어엉

 

  아 공심잌ㅋㅋㅋㅋㅋㅋㅋ 공실이라니 공실이는 대체 어디서 나온 거지,,, 마자요 민아 캐릭터도 귀여웠구 남궁민이 안단테랑 찰떡이었어서 재밌게 봤네여

 

  김과장 몰아서 봤는데 남궁민 하드캐리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작스런 남궁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과장' 사전엔 고구마란 없다 남궁민 사이다 핵 월남뽕

 

  김과장보고있는데 남궁민이랑 나재민이랑 진짜 닮았네

 

  ( )( '김과장' 사전엔 고구마란 없다 남궁민 사이다 핵)( )( )( )( )()( )

 

  헉 쥐치님도요?? 전 그 남궁민 전에 냄새를보는소녀 앞머리 내린것만 보다가 올리니 뭔가 막 고슴도치와 쥐의 그 중간 느낌 받았었어욬ㅋ(ㅋㅋㅋㅋㅋ 이제 6시간 좀만 더 기다리면 돼요ㅠㅜㅠㅠㅋㅋㅋㅋ

 

  남궁민... 공실이 보고 엄마가 엄청 좋아하세욬ㅋㅋㅋㅋㅋ 저도 전부터 연기 잘하는 줄은 알았지만 공실이에서 다시 봤고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