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연우진 나이 키 본명 이상형 결혼 아내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3. 02:02

하얗고 뽀얀 피부와 반듯한 이목구비, 이기적인 기럭지 185cm의 소유자 배우 연우진에 대해 알아봅니다.

연우진 누구? 프로필 알아보자

<연애말고 결혼>에서 잔망스러운 귀여운 연기를 선보였던 연우진,  이번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서도 당당히 주연을 차지해 드라마 제목 그대로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 역을 맡아  열연중입니다.

귀여운 표정연기

 덧붙여 연우진 결혼 아내 소문은 루머일뿐, 아직 젊디젊은 총각!! 가능성이 많은 싱글이랍니다.   연우진 이상형은 배우 정유미처럼 털털하고 성격좋은 여자라고 합니다.  물론 아름다운 미모는 기본이겠죠???

<내성적인 보스 ost 표지사진>

▶ 배우 연우진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김봉회
▶ 출생년도 나이 - 1984년 7월 5일, 강원도 강릉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85cm, AB형

▶ 학력
    - 강릉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토목환경공학과 학사

<연우진 박혜수 윤박 사진>

▶ 데뷔 - 2009년 영화 '친구 사이'
▶ 소속 - 점프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아이디 www.instagram.com/yeonwoojinofficial

* 배우 연우진에 대한 네티즌 반응모음 *

  아진짜 류배우 빨기잔에 연우진 팠었는데 또 뽕차네 따흐흑ㄱ 제송해요 근데 내성적인 보스는 진짜 못보겠ㅅ어ㅠㅠㅠㅠㅠㅠ키스신 컷만 봐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흑 오랜만에 연우진 뽕차서 내성적인 보스는 대본여주땜에 못보고 연말결은 고구마 잔뜩이라 정주행 또 못할거같고 오랜만에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보는데 흐흑 넘조아 연우진 싸라해ㅜㅜㅜ

 

  연말결보는데 정진운 왜자꾸 달라붙는거야..... 언제 헤어져...... 연우진 얼른 낚아채주라...........

 

  햇살좋은 하늘이 깊은밤이되고 그 밤이 아침이 되는 순간까지 열심히 촬영하는 팀!!! 다들 너무너무 좋다~

 

  라디오스타' 정유미, 연우진에 '한 방'"별명 연선비,

 

  연우진 너무 청순가련미 돋는 남자야 피부도 너무 좋고 선이 곱다 고와 

 

  아 강하늘 연우진 너무좋아서 눈물흘림....

 

  특히 신혜성 이동욱 연우진 전진 진짜,,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성적인 보스 남주랑 여주진심 너무 잘어울림..ㅠㅠㅠ.ㅠ.ㅠ.ㅠ.아귀여워죽겟 ㅠㅠㅠ.ㅠㅠ.ㅠ.연우진 넘 귀엽게잘생겼고 ㅠㅠ ㅠ 박혜수 존귀 존예 ㅠㅠㅠ

 

  연우진너무좋아서 연애말고결혼 틀었돠,,

 

  ㅋㅋㅋㅋㅋ아니 저연우진조아해서 보려했는데ㅠㅠㅠㅠ평너무ㅠㅠㅠ

 

  그냥 연우진때매 봄.... 나이거때매 잠안잔겈ㅋㅋ 답답하고... 혼자 울기도하고..... 뭔가 너는 안볼꺼같은뎈ㅋㅋ

 

  내성적인보스 12화까지 다봤다,, 역시 사연많은건 보기힘들어ㅋㅋㅋ 근데 연우진이 너무 너무너문머누머눔너무 귀엽다,,.,.,..

 

  연우진 눈썹 아래?쪽에 점 있는거 한번 보이니까 계속 보인다 신기

 

연우진 바자르 화보
  연우진 자기가 거울 보고 춤 춰봤는데 거대한 대왕 오징어가 흐느적거리고 있는 것 같았다고 한 거 괘웃김

 

  연우진 안동 김씨인 게 본명보다 충격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어케 연우진 너무 잘생겻어 아; ; ; ; ; ; ;;;

 

  연우진 지상파 미니시리즈 로코킹으로 대박나서 씨에프도 찍고 그랬으면 좋겠네...

 

  연우진님 목소리 매일매일 듣고 싶다 얼굴도 매일매일 보고 싶어요 ^.^)/

 

  연우진을 안 좋아해서 그런듯... 박혜수는 괜찮은대요.... 보진 않았지만 연우진 싫어 몰라요 노식임

 

  연우진 너므귀여운데ㅜㅜㅠㅜㅠㅠㅠ 난언제자...

 

  생각날 때마다 멘션하기 연우진 배우님 화보 찍어주세요,,

 

  연우진 모자쓰고있다가 누군가한테 말할때 모자벗는거 넘귀엽다ㅋㅋㅋㅋ 최선의 표현....

 

  연우진 이동욱 박찬열 같은 사람들 내가 너무 사랑해

 

  생각날 때마다 멘션하기 연우진 배우님 화보 찍어주세요,,

 

  뼈를갈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드라마 캐릭터 이름은 은환기 이고 배우는 연우진 이에요! ㅋ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

 

  지금 드라마 보는데 연우진님도 넘 순하게 생기신 거 같네여..

 연우진 청순한 남자 배우

  내보스 내용은 별로지만 연우진 땜에 본다..

 

  초멘이지만!!! 저는 요즘하는거긴한데 내성적인 보스라고 연우진님이 나오시는데 완전 멍뭉멍뭉하시더라구요... 진짜 귀여우세요 그리고 힘쎈여자 도봉순도 재미있어요!!! 킬러도 재미있어요 (지창욱님 출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연우진이요!!!! 저희언니가 연우진 팬이라서 같이 봤어요ㅋㅋㅋ

 

  연우진 키스신 각도로 찍으면 차태현적 모멘트 있음

 

  아... 내성적인 보스 이제서야 좀 볼 맛 난다.. 연우진 따랑해 ㅠ 흙흙... 진짜 연애말고 결혼... 내 대학 1학년 여름을 이 드라마 하나로 다 버텼는데... 빵 뜨게해주세여 연기 얼마나 잘하눈데 ㅠㅠ

 

  연우진 술취한 거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역적보고 내성적인보스보는데 채수빈이랑 연우진이랑 연기해도잘어울릴것ㄷ같다

 

  나만 연우진 사모예드 닮았다고 생간한 게 아니었어

 

  나만 연우진 사모예드 닮았다고 생간한 게 아니었어

 

  연우진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와 연우진 존쟈루,,,, 내성적인 보스 재미써,,

 

  구니까?,,,,,,연우진님,,내최애뱌운데...,,

 

  연우진 내성적인 보스에서 너무 못나게 나와서 맴찢... 키스 오래 하네

 

  아 어제부터 연우진이 역할한 은환기 너모 좋네

 

  연우진귀여워서 계속보는데 재미없다....

 

  카톡프사봤어ㅋㅋㅋㅋㅋㅋ연우진잘생겼지....

 

  ㅋㅋㄲㅋㅋㅋ너 연우진 입덕한거같더라?

 

  연우진 솔직히 잘 안 어울릴 것 같은ㅌ상대도 키차이로 어떻게든 케미를 제조하는 느낌

 

  연우진 진짜 오디오 가이드에 완벽히 적합한 목소리와 발음인데 제발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저 전시회 보고 왔고 연우진이 미술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해줬으면 좋겠다!!!

 

  박혜수 나오는 들마 최근에 두개 나온거 다 볼거이다ㅜㅜㅠ 너무 이쁨 연우진 짝눈미 넘나 조아

 

  왜 연우진 나오는 드라마를 안봤지?????? 심지어 박혜수도 나오는데

 

  엉엉엉 연우진 이제훈 커플화보 찍어줘 아니면 친구사이 또 찍어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