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찌라시

2017년 3월 증권가 찌라시★ 여자연예인 B와 C 기싸움

e알리미 2017. 3. 7. 17:32

 

 

2017년 3월 증권가 연예인 찌라시 모음 3탄입니다

 

● 함께할 수 없다면 헤어지는게 답!

 

여자연예인 B와 C의 기싸움에 소속사 관계자들이 벌벌 떨고 있다고 합니다.  B와 C는 비슷한 외모와 인지도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스타인데요.  그런데 둘의 사이 때문에 피해를 보는 것은 매니저라고 합니다.  사실 B보다 C가 먼저 인기가 많았고 스타 대접을 받았는데, 이를 C가 역전하면서 일이 시작됐다고 합니다.

 

그 전까지 C의 경우 자신의 주장을 할 수 없었던 상황인데, 갑자기 C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반발이 거세진 상황이라고 하는군요.  게다가 B는 원래부터 인기가 많았던 터라, C의 스타행세가 마음에 안들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B와 C는 각각 다른 소속사를 알아보고 다녀 소속사측이 더 울상이라고 합니다.

 

B와 C를 잘 아는 관계자는 "이제 B와 C는 함께 있을 수 없는 사이가 되어버렸다.  둘다 잘나가게 됐기 때문"이라며 "이 때문에 힘들게 이들을 관리해온 소속사만 손해를 보고 있다"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 미녀방송인 A양의 문란한 사생활

 

잘나가는 미녀 방송인 A양의 문란한 사생활로 매니저들을 힘들게 하고 있다는데요.  각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A는 보통 아침부터 녹화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클럽을 전전하며 밤 늦게까지 유흥을 즐기는 날이 하루이틀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냥 즐기는 정도가 아니라 매니저가 스케쥴에 맞춰 아침에 집으로 데리러 가면, 그 시간에 집에 들어오는 날도 부지기수라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아침 녹화가 엉망이 될 수 밖에 없고, 함께 밤을 보내는 남자도 너무 자주 바뀌어서 매니저가 보다 못해 한마디 했다는데요.  그 얘기에 정신차릴 A가 아니죠.  결국 어떤 방송에서는 아예 잘리고 말았답니다.

 

- 2017년 3월 연예인 찌라시★ 그룹활동 보이콧 선언한 멤버 E

- 2017년 3월 증권가 찌라시 ★ 의지의 한국인 걸그룹 센터!

- 2017년 무한도전 찌라시

- 2016년 연예가 찌라시★ 매니저 폭행한 개성파 배우

- 2016년 찌라시★ 환각에 빠진 Top 아이돌은 누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