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서현진 나이 몸매 키 피부 종교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26. 18:38

"또 오해영에서 평범한 여자사람 직장인으로 분해 에릭과 격정적인 키스신으로~~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 서현진에 대해 알아봅니다.  피부가 너무나무 하얘서 카메라빨 화면발이 덜? 받는다는 서현진.  깨알표정연기. 디테일한 연기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여배우입니다.

 

 

▶ 서현진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서현진 (徐玄振, Seo Hyun-jin)
▶ 출생년도 나이 - 1985년 2월 27일, 서울특별시 노원구
▶ 국적 - 대한민국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7cm, 45kg, B형



<여배우중 피부미인 탑이라는 서현진>

 

▶ 학력
    - 청원초등학교
    - 국립국악중학교 한국무용과
    - 국립국악고등학교 한국무용과
    - 구정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보컬) 전공

 

<연기인생의 전환점이 된 또 오해영!!>

 

▶ 데뷔 - 2001년 그룹 밀크
▶ 종교 - 천주교, 세례명 가브리엘라(Gabriela)
▶ 소속 - 점프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서현진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shjgall

 

<사진 또오해영 에릭 서현진 키스신>



*재미있는 네티즌 의견모음*

  미센스 팬사인회 전 현딘 손 좋아해요 손만 올라오면 취향저격 당함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무표정 할 때 나오는 얼굴도 좋아하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끝도 없는 팬싸짤.. 언젠가 더…

 

  원래 글쓴이가 서현진 눈이긴 했지만 진짜 똑같아서 신기했는데

 

  예전에 서현진 메이크업을 발견했는데 그거ㅈ어디갔지

 

  너무 심심해서 낭만닥터 김사부 정주행 하려고 2화까지 봤는데 이야...서현진 미모 열일하더라

 

<사진 김사부 서현진 유연석 키스신>

 
  대학로인데... 방금 서현진 본것같은????
 
  세월호 기간제교사도 순직 서명운동 나서 '불볕 더위' 내일은 하루 '휴가'…전국에 '비 소식' '식샤2' 서현진이 있어 더 맛있다
 
  미센스 팬사인회 OPENING 멘트 中 팬분 ㅡ 완전 예뻐요 !!!! 현진 ㅡ 川 '▽') 네??? 팬분 ㅡ 예뻐요 !!!!! 현진 ㅡ 멀리서 봐서 그래요 ( ̄∇ ̄; ) 감사…
 
  야 서현진 너 내꺼해라 (박력) ♡ ♡
 
  그거 아세여 이누야샤 주제가는 첫째가 서현진이고 둘째가 권보아였다



 

  그러고보니까 평구 아내역 서현진 배우님이셨넼ㅋㅋㅋㅋㅋ 놀래라..
 
  호텔 컴바인 서현진 나오는 광고를 방금 봤다. 이건 마음에 든다.
 
  나의 소나무 취향 ,, 줄리엣 비노쉬랑 전미도,,, 이지숙이랑 김선영 김소진 ㅋㅋㅋㅋ 배주현이랑 지수... 강슬기랑 서현진
 
  현생 뿌시고싶네 ㅎ.ㅎ 이럴거면 서현진 광고 촬영 스태프 제안이나 들어와라 ㅎ.ㅎ
 
  앗 그리고 제 최애배우 서현진이라서 좀 언급 많구요 네 그렇다구요... 저 아직도 기분 넘나리 좋음..
 
<사진 서현진 밀크시절 sm소속사 앳된 모습>
 

가수 아이돌출신이라 노래실력까지 겸비한 서현진
 
  언니 너무이쁘심♡♡ 진짜..가까이에서 언니 보게될때..아..심장이 ㅜㅜ 정말 언니 봐서 좋았어요 싸인은 못받았지만 ㅜ다음에 꼭 받고싶네요 오늘 스케줄 파이팅!…
 
  서현진님되게 사진 잘 안나오ㅗ신다 사진보다 움직이게 훨씬 입즈심 ㅝㄴ들 이쁘지만ㄴ
 
  구성진, 김창현 ㄴ 나이상, 나자유 ㄷ 단현승 ㄹ 류도산, 란 핑 ㅁ 문도윤 ㅂ 백가헌, 박시훈, 비무리 ㅅ 사르야키 바로네, 서현진, 서윤진, 서우, 샤갈 레드럼, 샤뮤에드 벤야민 스프라우트
 
  ㅋㅋㅋㅋㅋ저도 약간고민했는데 뭐 1명빼곤 다 너무 좋아서 !ㅋㅋㅋㅋ 진경 서현진..뭐 ..와!(?

 

<사진 서현진 이진욱 삼총사 키스신>

 

  서현진 진짜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열일해..
 
  서현진이랑 슬기 뭔가 느낌이 되게 비슷한것같아
 
  4월호 표지모델 청바지 프리미엄 브랜드 화보 촬영 3/30 발매 현재 ONLINE 예약 판매 중! 서현진 무려 10P!! 은 방금 샀다 또오해영 블딥 사셨던 분들은 YES24에…
 
  생일날 맨투맨 선물 받으셨어요? 아 맨투맨이요!! 당연히 받았죠ㅎㅎ 근데 그게 (동그랗게 나타내면서ㅋㅋ) 로고가 있어서 밖에선 잘못입겠어요..ㅎㅎ그래도 잘입을께요!! 싸인 샤샤샥ㅡ정면에서…
 
  헐 진짜 그 서현진???헐 헗 러어어어어러러ㅓ후ㅜㅝ러럴러ㅓ러러러ㅓㅓ
 
  그리고 서현진, 머리가 좀 컸나 봐? 언제부터 그렇게 말대꾸를 했지?
 
  민지은, 백건영, 서현진. 너희는 죄를 지었다.
 
  이와중에 저의 한국 연옌 취향을 말하자면 윰블리 서현진 한예리 더더 하자면 박보영 까지입니뎌... 이거 맞으면 우리 만나야 해요.....,,,,,
 
  女배구 亞선수권 준우승, 아쉬움과 희망 공존 '식샤2' 서현진이 있어 더 맛있다 어느 잊혀진 여배우 수상, 김호정 아니면..
 
<사진 또 오해영 서현진>


  미센스 팬사인회 1) 팬에게 장난끼 넘치는 표뎡 지을 때 나오는 얼굴ㅋㅋㅋㅋ졸귀ㅠㅠㅠㅠㅠㅠㅠ 2) 악수 하고 싶은뎈ㅋㅋㅋ잠시 뻘쭘해 졌던 손 (결국 악수 성공ㅋㅋ 칼린때랑 존…
 
  서현진씨가부른거 풀버전있어요! 정식음원은아니지만...나름 2절도있는...ㅎㅎ
 
  마자여 ㅠㅠㅠㅠㅠ 저두 그립엄는게 진짜 너모 슬프네여 ㅠㅜㅜㅠㅠ 서현진님이 부르신 그립 너무 조았는데 ㅠㅠㅠㅠ 지금 생각해보니까 그 시절 만화 오프닝들은 다 좋았던거 가태옄ㅋㅋㅋㅋㅋ
 
  170323 미센스 서현진 팬사인회 후기 나: 이름 다정하게 써주시면 안대여~? 현딘: (씨익) 당연히 되지요 라고 말하고 성 떼고 님 떼고 이름 뒤에 하트 붙여줌ㅠㅠㅠㅠㅠ 목소리부터 눈빛까지 양봉업자야ㅠㅠㅠㅠ…
 
  지금 예당에 서ㅎ진이랑 그 다른 오해영 그 배우분 왓어요ㅜㅠㅠㅜㅜ서현진조녜ㅜㅠㅠㅠ
 
  서현진이 굽네치킨 광고하는데 저렇게 치킨 안 먹고 싶어지는 치킨 광고는 처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