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기자

백진희 쌍꺼풀 몸매 키 나이 참소주모델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26. 18:08

쌍꺼풀이 없이 큰 눈이 매력적, 뽀얗고 하얀피부, 여리여리한 몸매,  20대 여배우중 단연 청순미를 뽐내는 여배우 백진희에 대해 알아봅니다.   배우 박서준을 비롯해 배우 윤현민까지 스캔들이 났던 백진희는  평소 야구경기관람하는 것을 좋아하는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스캔들이 났던 걸까요? 

 



▶ 백진희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백진희(白珍熙)
▶ 본관 - 수원 백씨
▶ 출생년도 나이 - 1990년 2월 8일, 서울특별시
▶ 성좌, 십이지 - 물병자리, 말띠
 




<사진 박서준 백진희 셀카 커플사진>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3cm, O형
▶ 가족 - 부모님, 3녀 중 첫째
▶ 학력
    - 명덕여자고등학교
    -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


 

 

▶ 데뷔 -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
▶ 소속사 - 제이와이드컴퍼니
▶ SNS 계정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inibeak



<사진 백진희 참소주모델 소주광고>

 

<사진 백진희 윤현민 알콩달콩 키스신>

 

*재미있는 네티즌 의견모음*

 

  영달을 단순한 동네 양아치라고 말할 순 없을 것 같다.혼자만의 욕망을 갖고 그 욕망을 이루기 위해 앞으로 어떤 행동을 할 지 기대가 되는 캐릭터라 생각한다.나머지형제들과 백진희를 만나 과연 어떻게 변해갈지가 기대되는 캐릭터다.(제작발표회 중)
 
  헐 저드 뽀영 백진희 아린 이런 얼굴 대박 조와하는데 ㅋㅋㅋㅋㅋ 존아... 뽀영 너무 사랑하지만 요즘하는 그 드라마 못 품고 포기핶지만 그래도 사랑합니다
 

  백진희 피부 너무 좋더라 애기애기해보여....그래서 인기많은가바....

 



 

  [공항패션] ▷ WHO : 백진희 ▷ WHEN : 2017년 3월 22일 ▷ WHERE : 인천국제공항 출국길 ▷ WHAT : 가방-34만 5,000원. 시계-18만원. 브랜드는 모두 '파슬'(FOSSIL).
 
  인생드라마 나왓ㅅ던 분들 드라마 연속으로본다 백진희님 미씽나인이랑 최진혁님 터널.,,,,,,
 

  백진희 사진이 너무 늙어보여 하이킥에서 봤던 그 백진희가 아닌가벼  조명 더 받은듯....

 

 

  좋네ㅎ ㅎ ㅎㅎ...나도 백진희조아해....
 
  나 백진희도 좋아하는데 다부르자...ㅎ.....
 
  근데 호소양이 안오잖아스ㅡ벌......백진희님 오면 오시려나.... . .....
 
  지창웃 존ㄴㄴㄴㄴㄴ나 귀여웠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황후 최애는 백진희였지만 타나실리?린? 맞나 사형당할때 나 말고 아줌마 아저씨들 여럿 통곡하셨다
 
  윤현민 그 로코 백진희랑 또 하나 찍어줫음 좋것네
 
  JJ: 나는 항상 남자배우들과 케미스트리가 생기는 걸까요? 작품을 통해 만나 연인이 된다는 것, 정말 부러워요! 으아~! Q. 백진희 씨가 있었잖아요. JJ: 사랑이 아닌 사람을 얻었죠, 하하.(텐아시아,2014.7.31)

 

청순미돋는 백진희 몸매 아레나 화보



 

  피고인 뭔가 내딸 금사월 작가가 쓴 거 같다. 지 형 죽인 민호랑 지 아버지 죽인 혜상이가 겹쳐보임.. 캐가 좀 비슷한거 같아.. 민호도 혜상이도 자기가 가짜인 거랑 자기 잘못이 들킬까봐 걱정하고 그거 때문에 사람 죽이고 ㅜㅜ
 
  제가 지금까지 본 제일 막장은 내딸금사월 이었는데 이것도 만만치 않군요
 
  엥 내딸금사월 주연분이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금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가 뭐시냐면요..<언니는 살아있다>인디 내딸 금사월, 장보리 쓴 김숙옥 작가 작품입니다. 주연으로 장서희님 나오시고 손창민 안내상 오윤아 등등 주드계의 바르셀로나 라인업으로 절 떨리게 하고 있어…
 
  여기인물들다금사월이랑연결지을수잇을거같음ㅁ,,아닌가,,아님말구,,
 
  나 사월 막주면 끝나,,,아니면 그 전에 평일 하루는 상관없금

 

미씽나인 출연 백진희 사진



 

  ㅋㅋㅋㅋ장보리랑 금사월 쓴 작가면 서정이 츄ㅣ향이겟다
 
  금사월작가가 장보리작가라는 소리를들었ㅇㄴ븐디ㅣ
 
  저 지금까지 꼭꼭 챙겨본 드라마가 내딸금사월 보보경심 화랑 도봉순
 
  아 헐 쟂 작품 자까님ㅁ이 장보리 자까님이라니,,,, 장보리 금사월 아내의유혹,,,,,,,, Aㅏ,,,,,,,,,,,,,,,
 
  흑 넘 예뻐요 맹님 금소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전 사월까진 댕로 근처에 발도 못 붙이는 몸.. 잘 보고 오세요 프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