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터널 최진혁 나이 복근 몸매 성형전 인스타그램 의병제대

e알리미 2017. 3. 28. 11:39

OCN 터널에서 열연중인 배우 최진혁에 대해 알아볼까요?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에서 조여정의 상대 연하남으로 눈콕 도장을 찍었었는데요.  잘생겼어~ 몸매 좋아~~ 연기 잘해~ 중저음의 목소리는 또 얼마나 좋은지~ 역시나 최근 몇년사이에 어엿한 대세 남자배우가 되어 여기저기서 열연중이네요.  최진혁은 2015년 무릎부상으로 인해서 의병제대 의사가제대 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최진혁 성형전 이슈가 된 적이있으나 근거없는걸로~~ 존잘>


▶ 최진혁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최진혁
▶ 본명 - 김태호(金太昊)
▶ 출생년도 나이 - 1986년 2월 9일, 전라남도 목포시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87cm, O형



 

▶ 학력
    - 목포 청호초등학교, 목포덕인중학교
    - 목상고등학교, 경문대학 모델과 (중퇴)
    -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사진 로맨스가필요해 최진혁 복근 노출 몸매 꺅=3>

 

▶ 데뷔 -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 소속 - 지트리크리에이티브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real_jinhyuk

 

셀카

*재미있는 네티즌의견*

  저 새끼 봐. 최진혁. 저놈 맨날 처 맞으면서도 대드는거. 재밌잖아? [미궁에서, 천새마]
 
  넌 정말 미스테리 미스테리♬ 2017년으로 온 1986년 열혈 형사 박광호! 30년을 뛰어 넘은 그의 미스테리가 다음주 토요일 밤에 밝혀집니다! 다음주 (토) 밤 10시 OCN 첫 방송
 
   OCN의 웰메이드 드라마 1986년 열혈 형사 박광호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밤 10시 OCN 첫 방송
 
  존잘은 이분을 두고 하는 말인가요? 촬영 하다 말고 화보 찍는 배우님♥ 존잘 형사 광호는 오늘 밤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늘 밤 10시 OCN 첫 방송 htt…

 

  86년 열혈 형사 박광호 앞에 닥친 의문의 살인 사건! 여성들을 살해하고 뒤꿈치에 점을 남기는 범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오늘 밤 10시 OCN 첫 방송 htt…
 
  여러분! 이제 30분 남았어요! 얼른 얼른 OCN 앞으로 모이세요!! 30년을 뛰어 넘은 광호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오늘 밤 10시 OCN 첫 방송 htt…

 

응급남녀 최진혁 송지효 키스신 사진

 

  드라마 첫 데뷔! 연쇄 살인마 연구에 미친 범죄 심리학 교수 신재이로 완벽 변신한 이유영 배우님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 매주 토/일 밤 10시 OCN 본 방송
 
  '운널사' 최진혁, 장나라에 "무슨 일 생기면 꼭 연락해라"
 
  그치?아진짜 난 뭐하니ㅠㅠㅠ(솔직히 퉴이랑 엠맥분들이랑 최진혁분빼고 남자로 안보여
 
  마쟈영 언니ㅜㅜㅜㅜㅜㅜ최진혁 목소리 존좋탱

 

피지컬 굳바디


 

  드라마 터널 보는데 최진혁 웃는데 왜 제노생각났는지
 
  전에 본게 아마 연애의 발견인데 거기서는 눈매 사나운걸 몰랐음 실실 웃었고 브라운 밝은 머리에 펌도 했어서 그런거 같다 게다가 안경도 종종 끼고 나왔으니까.. 아무튼 사납고 차갑게 나오는데 최진혁은 더운 이미지에다가 가죽 자켓 이런거 걸치고 좀 느끼해
 
  배경인 시대에 적응하면서 혼란스러워하고 힘들게 정착하는게 재미인데 그 때 막 너무 웃기려고 하면 내가 다 부끄러워서 미침 아직 2화까지는 버틸만 했다 연도 나올때마다 주인공이 최진혁 얼굴을 하고 있어도 아부지 또래.. 생각하면 한번씩 으아아
 
  최진혁의 저 투머치하고 전형적인 연기톤 너무 아쉽네... 조금만 힘빼봐ㅜ
 

사진 응급남녀 OST PART5 최진혁 꽃향기


  58 88광호 비주얼 최고지않냐 나 최진혁 원래 조아했는데 좋다
 
  동네 언니한테 최진혁왔다니까 터널 이라고 아시네~~ㅋㅋㅋㅋㅋ 울 욘오빠도ㅠㅠ
 
  최진혁 측 "군입대 확정 아냐 '운널사'에 집중할 것"
 
  최진혁님 여전히 잘생기신.......... 느무 머시따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아 스발 ㅋㅋㅋㅋㅋ 터널 88년생 광호가 엔이고 86년대 살던 광호는 최진혁? 존웃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88년생 광호 어디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까부터 께속 말하던 최진혁씨궁요! 내가 아는 그 최진혁이 맞나 탄이 형?
 
  주말저녁은 터널로 마무리하는데 거기 나오시는 최진혁이라는 배우분 진짜 멋잇어..
 
  최진혁 어깨왤케넓어..? 목소리는 또 동굴이고..?
 
  아니아니 ocn 에서 하는 새드라만데 요고요고 재미따 최진혁나왘ㅋㅋㅋㅋㅋ
 
  터널 최진혁이랑 차학엔님이랑 극중 박광호로 동명이인인데 어쩌면 엔님이 최진혁님 아들 아닐까 85년도에 최진혁 아내가 임신했는데 바로 최진혁님이 실종되니까 아내가 남편 잊지 않으려고 아들한테 그대로 그 이름 물려준거 같음
 
  오홍 ㅎㅎ그래요? ㅋㅋ안그래도 최진혁 오랜만에 나와서 궁금했는데 봐야겠네요 ㅎ 고마워용
 
  아.....!!! 진짜로 88년생 광호가 58년생 광호의 아들일수도있잖아?!?!??! 그럼 차학연이 최진혁씨 아들? 헐...?
 
  그럼 터널에서 엔오빠가 최진혁분 아들 일 수도 있는 거 아닌감,,
 
사진 응급남녀 최진혁


  터널 보면서 느끼는점 윤현민님이 잘생겼다 최진혁님 목소리 깡패시다
 
  그 심리학자가 최진혁 님 딸이고 윤현민 님이 1화 때 남편이 안고 있었던 그 6개월간 찾아온 그 아부지가 안고 있던 아기라던데
 
  터널 잘생긴 최진혁님 나오는 드라마 아닌가요?시공간을 거스르는 터널 때문에 1986년에서 2016년으로 오신 >잘생긴< 최진혁님이 주인공인 드라마 라고 들었습니다만.거기에 불타가 나온다고??
 
  터널 재밌다 김태호 연기 잘해 아니다 최진혁이지 자꾸 김태호라고 한다
 
  제가 최진혁 대사 날리고 싶엇습니다... 식그러워,,, 이거..
 
  OCN 드라마 터널에서 최진혁분이 1986년도에서 다친 후 2016년도로 오게 됐는데 아까 SaveMe에 이어 쩔어도 나오고 불타오르네도 나왔다ㅠㅜ 2016년을 제대로 씹어먹은 방탄 자랑스럽고 사랑해 다치지말자
 
  아 진짜 최진혁님 너모 잘생겼다 다들 터널 보세ㅛ
 
  헐 저분은 진짜 연기잘한다 사실 최진혁연기는 별루 맘에안듬..
 
  최진혁님이요..? 그 제일 처음 나온 형사분이신가..?
 
  광호는 최진혁이 팔육이고 욘이 구공이라 팔팔인가 ㅎㅎ
 
  터널에서 차학연이 최진혁 아들아니냐?아내가 박광호 못잊어서 아들 이름 박광호로 짓고.. 근데 불안한건 학연이 부모란 둘다 사망인데 그럼 저 아내분도 돌아가신 거..그게 살인일지 그냥 죽은 건지는 모르지만 내 불안한 촉에 의하면 살인당한 것 같다
 
  설마 윤현민이 그 마지막 희생자 아들이고 저 여자가 최진혁 딸이라거나 그런...?....
 
  미친 터널 스토리 개오지네 그니까 ㅊ ㅏ 학 연님이 지금 최진혁님 아들이라는거잔ㄹㅇ
 
구가의서 최진혁, 굴욕없는 분장사진


  와 최진혁 부하 동영이가 조희봉 아저씨구나 와 개신기해
 
  초멘나사이 욘오빠가 88년생 박광호고 최진혁님이 58년생 박광호일겁니다
 
  최진혁님 연기 엄청 잘하신다.... 개멋져 흑
 
  저 삼만빵 최진혁이 울면서 호루라기 불갣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