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배우 진구 나이 아내 키 종교 안식일교 부모님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28. 10:50

마스크 좋고~~ 연기력 쩌는 남자배우 진구~~, 예명인가 싶었는데 본명이 진구래요~  그동안 인지도는 높았으나 뭔가 조금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후 아주~~ 훨훨 날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리해서 더 많은 작품, 광고에서 진구를 만날 수 있다니 참 기쁩니다.

 

<배우 진구 쌍꺼풀이 매력적인 남자>


▶ 진구(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진구(晋久)
▶ 출생년도 나이 - 1980년 7월 20일, 서울특별시
▶ 본관 - 남원 진씨
 




 

 

▶ 가족 - 아내 배우자 김지혜, 슬하 2남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8cm, 68kg
▶ 학력
    - 삼육초등학교, 한국삼육중학교
    - 경동고등학교
    - 삼육의명대학 광고정보과 

▶ 종교 - 개신교(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삼육초등학교 중학교 대학교까지 졸업한 것을 보면 진구의 종교는 안식일교로 추정됩니다.  삼육중학교는 입학시험을 통해 입학하는 명문중학교로 알려져 있는데~ 어릴때 공부를 잘 했거나 진구 부모님께서 학구열이 높았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진구 부모님 직업, 가족은 방송에 공개된 적 없음)


▶ 데뷔 - 2003년 SBS 드라마 '올인'
▶ 소속 - BH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www.instragram/actor_jingoo

 

<진구 코스모폴리탄 화보>



 

<사진 진구 김민석 태양의후예>


*재미있는 네티즌의견 모음*

 

 

  엌ㅋㅋㅋㅋㅋㅋㅋ다른 배우분들도 있는데 진구분은 전직 군인이고 동휘분은 도롱뇽이었다네옄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차이로 진구 배우님은 귀엽고 잘생겼고 비실이 배우님 (최애배우는)귀엽고 모난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연습 영상보고 너무 웃었어)
 

영화  원라인 기대된다.. 진구야 워낙 연기잘하니까... 믿고보는배우고. 임시완도 완전 느물거리게 잘할거같더라 흥행 대박!! 백만 이백만 삼백만 돌파하세요

 


<사진 진구 김민석 태양의후예 인기주역들>

 

  배우들 간 케미도 괜찮고 조연까지 신경쓴게 티가 난다. 중간중간 애드립으로 추정되는 추임새가 꽤 웃김. 진구와 박병은 배우가 무게 중심을 잡아주고, 그 사이에서 ㅅㅇ이 연기는 조금 설익은 느낌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만 흐름을 잘 따라가고 있다.
 
  어제 원라인 시사회 겸 무대인사 다녀왔는데 재밌어따..임시완 연기 잘하는건 알고 있었지만 사실 드라마 영화 제대로 본게 없었지만 연기는 진짜 잘한다고 느꼈다 와근데 러닝타임은 좀 긴감이 있었넹 배우들 실물 존잘..껄껄 임시완 진구 이동휘.다 존잘이야 ㅎㅎㅎㅎㅎㅎ

 


<사진 진구 김지원 태양의후예 커플>

 


 

 진구 배우님이랑 임시완 가수 겸 배우님 잠깐 얼굴만 보러갑니다. 이유는 언니가 진구 배우님 팬이기 때문이죠.

 
  아니요! 진구배우 혼자 하는 방송입니다
 
  다 내가 좋아하는 남배우들ㅋㅋ 기대할 수 밖에 없네ㅋㅋ

 

 

 

  예고편만 봐도 느껴지는 배우들의 일품 연기력!!!
 
  스와베 쥰이치/諏訪部 順一 출생:1972.3.29 (44세) 별명:베상 소속:도쿄 배우생활 협동조합 데뷔:1995년 대표작:새벽의연화(재하),테니스의 왕자(아토베 케이고),나츠메 우인장(마토바 세이지),노래의 왕자…
 
  님들 그 배우중에 진구 있지않아요...? 근데 성이기억안나요 무슨 진구인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