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기자

유승호 나이 키 초등학교 갤러리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31. 13:05

'이대로만 자라다오~'했던 아역배우 유승호가 남성미 뿜뿜~ 넘치는 남자가 되었어요.  일찌감치 군대를 다녀온 탁월한 결단력. 이제 앞으로 쭉쭉~ 성인연기자로서 대박칠 일만 남았습니다.  조만간 드라마 군주로 컴백한다고 하네요.

 


▶ 유승호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유승호(承豪)
▶ 본관 - 기계 유씨
▶ 출생년도 나이 - 1993년 8월 17일, 인천광역시 북구 작전동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5cm, A형



<유승호 학창시절>

 

▶ 가족 - 1남 1녀 중 막내
▶ 학력
    - 부현초등학교, 백석중학교, 백신고등학교
▶ 종교 - 무종교

 

그윽한 눈빛이 매력적인 93년생 남자배우

유승호 그라치아 화보

 

 

▶ 데뷔 - 2000년 MBC 드라마 '가시고기'
▶ 소속사 - 산 엔터테인먼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yooseungho_world


<영화 집으로 유승호 사진>

<유승호 아역배우 시절 사진>

 

 

<유승호 군입대 인터뷰>



<유승호 군대 입대 인터뷰>

 

<모태미남 유승호>

 

<사진 유승호 하이컷>

 

* 유승호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소현이 도깨비에서 김선 연기 너무잘해줘서 사극하길 바랬는데 너무 기대됨!! 소현승호 케미를 볼수있다니...
 
  희한한 시대 개조음 유승호 나래이션 버전도 개굿....
 
5월에는 군주도 볼 예정입니다...알티나 마음이나 뭐든 주시면 제가 레카 깔고 모시러 갑니다...
 
  아.ㅅㅂ 유승호 보니까 전에 우리동네 꽃집남자 생각나네. 자비로 출간한 시집 건네주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지랄하던... 시집 보면서 한 네바퀴쯤 구르고 웃다가 울었다.
 
  솔찍히 언젠가 저 만화가 드라마화 되거나 실사판된다면 유승호가 왕역할할줄 알았어....
 
  93년도 무슨해일까 이성종 단마크 유승호 서강준 이태민 이현우 크으

 

환한 미소의 유승호



 

  MBC 새 드라마 '주인' MBC연기대상 "올해의 드라마 상 시상 " 내년에 군주로 한번 수상작으로 ㅠㅠ…
 
  12. 유승호 - 욕망의 불꽃 물론 집으로 가는 길이 젤 좋지만 너무 뻔한 감이 있어서(그리고 아역출신 배우의 최애 필모를 아역시절로 꼽는 건 좀 죄책감이..) 욕망의 불꽃으로..ㅋㅋ 어째 눈물도 이쁘게 흘릴까…
 
  유승호는 그때까지 아직 소년티가 짙었져
 
  저 이거 진짜 열심히 챙겨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호 러버+막장드라마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뭔가 세상물정 모르는 도련님같았어서 좋았어여,,,
 
  놀랍게도 유승호 필모 중에 제가 본게 몇개 있었어욬ㅋㅋ저도 놀램ㅋㅋ
 
  유승호를 물어볼까 했으나 얘 작품 필모는 제가 봐도 따흐흑이었다…..(전미오열
 
  조선시대에 인형이 있었다면 이랬을까.. 
 
  사실 아이유나 정은지나 유승호나 다른 아이돌들이나 연예인들이 대학을 가지 않았듯이 대학을 안 갈 수 있으면 안갔으면 좋겠음. 정말로 자신들이 뭐 이걸로 연예학교 교사를 하거나 아님 교수 할게 아니라면.

 

유승호도 시청률한번 터질때 됐음

 

존잘 유승호.비주얼은 끝판왕^^ 근데 중요한건 연기력이랑 대본..

 

 유승호네~ 남성미 뿔뿔이네 이번에는 꼭이다!!! 배우도 좋고 내용도 좋은것 같다!! 승호야 이번에는 그냥 쭉이다!!

 

 요즘 연기자 외모로도 인기로도 모르겠다. 작가가 중요한 것 같다

 

 유승호 보고싶다 드라마 언제해

 

 화이팅 군주 대박나세요  윤소희 와 김소현 이라 ... 넘 좋은데?

 

 완전 기대만땅임 군주 대박 조짐 엘명수 화이팅 같이 출연하시는 다른 배우분들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