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걸스데이 혜리 나이 키 몸매 별명 학력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4. 13. 10:30


▶ 걸스데이 혜리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이혜리(李惠利)
▶ 출생년도 나이 - 1994년 6월 9일, 경기도 광주군 실촌면
▶ 본관 - 경주 이씨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6cm, 51.8kg AB형






▶ 성좌/지지 - 쌍둥이자리/개띠
▶ 학력
    - 만선유치원
    - 삼리초등학교
    - 경화여자중학교
    - 가락중학교
    - 잠실여자고등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건국대학교 영화과

 

 


▶ 종교 - 무종교
▶ 소속그룹 - 걸스데이
▶ 포지션 - 서브보컬, 리드댄서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 소속사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 별명
    - 리혤, 흑구, 코봉이, 코크다스, 까망이,
    - 혤저씨, 혤줌마, 혤머니, 혤장군, 혜리도사,
    - 까망혜리, 혜르미온느#,
    - 혜리클레스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HYERI_0609



 

 

* 걸스데이 혜리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이제 봤다. 혜리가 군대 갔다 오면서 피부가 타서 화면에 안예쁘게 나왔다는 이야기에 전현무: 혜리흑인 이라고 하는거나 얼굴 까맣게 칠하고 '흑인' 이라며 자막 띄우는 해피투게더나,, 해피투게더 시청률 낮아지고 망해가는 이…
 
  [유라,민아,혜리,소진]어딜가면 볼수 있는지 알고 있어도 나 갈수 없는건 아마 몰라보게 수척해진 내 모습 보고 놀란 가슴으로 걱정할까봐 날 두고 떠나갈때 마지막 내게 했던 그대 기억으로 울지 말라는 약속 지킬수 없을까봐(Blue Rain 2012)
 
  한혜리 야해줄래 완전 잘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데뷔 좀 시켜주새요.....;
 
  씨유 백종원 세븐 혜리 지에스 누구지(?)
 
  [자동]걸스데이 원조봇 소진 지해 유라 민아 혜리
 
  와우내ㄷㄷ 어디서 긷갤 냄새 안나여? 와 팬미팅 저렇게 왜곡하고 다니는거 역시 박빠들이었네ㅠ 이렇게 인증해줘서 고마워ㅠ 그래서 니새끼는 혜리랑 류준열 드라마에 망드립해서 꼽줬니^^ 패드립 따질거없이 긷갤 피뎁수 류준열이 넘사…
 
  ㅇㄴㅋㅋㅋㄱㄱㅜㅜ이렇게 혜리니는 집순이가 되고..☆
 
  어느정도 충격이냐면 혜리가 something 때 갑자기 그레이컬러의 단발을 하고 나왔을때 그 충격
 
  아악 혜리님 데뷔 언제해 ~~<<<<<<
 
  어떻게보면 혜리..어떻게보면 수지..넘 예뿌시다 ㅠㅠㅠ
 
  아! 한혜리 님의 립스틱으로 환생하고 싶다!
 
  맞아요 진짜 여프듀때 혜리파서 그 12위의 아픔과 스죄의 무능 너무나도 겪었는데 12위 소리를 또 듣다니,,,
 
  푸핫ㅎㅎㅎㅎ아직까지 안자는 데이지!얼른자용!굿혜리~♥
 
  안냐세요 저는 여뤀 조아하는 사람 .... 혜린 최애구 나머지두 다 좋아해여 욕트 잇구 혜리니를 아주 격하게 좋아하는 사람이니끼 저랑 친해질뿌ㄴ은 걍 다가오시면 오케이입니다
 


  니들 수준으로 돌려줌 : 대중들이 기레기 기레기 하는 기자도 심지어 조심스러운 워딩으로 질문했는데 "혜리랑 류준열이 망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고속도로 한 플로리스 디저트카페 실내야구연습장 즐톡 엑소케이 혜리 샌디브릿지 비욘세 슈퍼주니어 성준 야상 날씨위젯 마이피플 홍보마케팅 루리웹
 
  혜리둥절(...??모에요...새안도ㅑ는고에요....?
 
  안녕^^♡ 항상 걸스데이를 응원하고있어요!!!!! 매일 혜리처럼 되고싶다고 생각에요>.< 열심히하겠어요ㅋㅋㅋㅋㅋ 정말 혜리가 너무좋아! 알라뷰~♡ 일본팬 아리사
 
  혜리 반하게 한 '꿀성대 교관' 선글라스 벗은 모습 보니.. 대박
 
  정환: 힌계도 안 맞아 한계도! 아우 진짜 다 틀렸어 다! 덕선: 넌 시끄럽고. 선우야, 이상해? 많이 틀려? 선우: 어, 너 진짜 춤은 아닌거 같아. 정환: 딴건 맞냐!
 
  택: 니들 내일 수학 여행 가? 동룡: 웬일이냐? 니가 그런걸 다 기억하고. 택: 경주네? 니네 학교도? 덕선: 우리도 경주! 정환: 너 부럽지? 그러니까 내가 학교 관두지 말라 그런거야. 중졸이 뭐냐 중졸이.…
 
  정환: 너도 좋겠다. 오늘 도시락 안싸가도 되고. 그, 그 턱에 붙은거 먹으면 되겠네 빙신아. 덕선: 아씨.. 정환: 아휴 간다.
 
  응, 나 덕선이 좋아해. 친구가 아니라 여자로 좋아.
 
  단발로 잘랐는데 응팔 덕선이 머리가 되어있을때 기분을 서술하세요. (100)
 
  덕선아. 올해 졸업할 때 주려고 했는데 이제 준다.
 
  덕선아, 그냥 우리가 돈 모아서 마이마이 사줄게. 하, 아니야. 택이한테 하나 사 달라 그래. 우리 죽을 것 같아서 그래.
 
  6. 응답하라 1988 - 밖에서는 신 대우 받으며 저 당시에 억대 연봉을 벌어들였던 최택은 덕선에겐 그냥 고길동 아저씨네 희동이, 챙겨줘야하는 등신 바보 순둥이였는데 그 이미지를 일견 바꿔버린 씬. 이미 택은 또래 중…
 
  왜! 나만 덕선이야? 왜 나만 덕선이냐고! 언니는 보라고 얘는 노을인데 왜 나만 성덕선이야! 내 이름은 왜 덕선이냐고!
 
  수화기 너머에서 한참의 정적 후에 나온 말은 '나 덕선이랑 헤어졌다 정환아' 가 다였다. 순간적으로 숨이 막히는 기분이라 정환은 마른 입술을 쓸어내리고 머리를 짓누르는 답답한 모자를 벗어 머리를 벅벅 긁어댔다. 마른 목구멍을 열고 뱉은 말이라곤
 
  주위의 소음이 차단되는 것을 느끼면서 정환은 죽음을 느꼈다. 사람이 이렇게 쉽게 죽는구나. 아이러니하게도 정환의 머릿속에 떠오른 얼굴은 여즉 마음에서 정리하지 못한 첫사랑 덕선이 아닌 결국 덕선과 헤어졌다는 말을 전하려 어젯밤 전화통화를 한 택이었다.
 
  덕선아 넌 어디 있니? 내 목소리 들리니? 대답해, 덕선아.
 
  순수한 팬아트가 뭔지 대체 머르겠네....???? 이제까지 덕선 택이 엮은 건 문제 삼은 거 있었어..???? 남남끼리 엮는 건 이미지 훼손이 갑자기 막 돼???
 
  그게 부러워. 사람들이 덕선이 다 좋아하잖아. 애교도 많고 항상 웃고... 사람 기분 좋게 하는 매력이 있어. 난 그런 거 없는데... 아빠한테도 스스럼없이 안기고 뽀뽀하고 어떻게 그렇게 할 수가 있지?
 


  응팔 열심히 봤지만 정환택 사이엔 아무것도 없었다 그 둘 사이엔 먼지 한 톨 조차 부유할 수 없음 가족극임을 강조하느라 휩쓸려나간 스토리 사이에서 그냥 덕선이의 남편찾기 장치 1, 2일 뿐임 친구인지도 모르겟음
 
  나는 덕선을 너무 사랑해서.. 정환과 택 둘을 엮는건 너무너무 싫다 진짜 ... 나는 응.. 응팔이 싫어..
 
  왜 나만!!!! 덕선이야!! 왜 나만 덕선이냐고! 언니는 보라고, 얘는 노을인데 왜 나만 성덕선이야! 왜 나만 덕선이냐고!!
 
  덕선이 립밤 훔쳐발랐단다. 무슨 맛인지 궁금한 사람?
 
  응팔 열심히 봤지만 정환택 사이엔 아무것도 없었다 그 둘 사이엔 먼지 한 톨 조차 부유할 수 없음 가족극임을 강조하느라 휩쓸려나간 스토리 사이에서 그냥 덕선이의 남편찾기 장치 1, 2일 뿐임 친구인지도 모르겟음
 
  덕선이랑 엮은 건 브이앱까지 타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니네가 허락해준 로맨스만 괜찮구나....
 
  순수한 팬아트가 뭔지 대체 머르겠네....???? 이제까지 덕선 택이 엮은 건 문제 삼은 거 있었어..???? 남남끼리 엮는 건 이미지 훼손이 갑자기 막 돼???
 
  아이고, 이... 과찬의 말씀을, 잘못 보셨는데... 아, 아닙니다. 죄송합니다. 그... 음, 가봐야 될 것 같아요. 얘들아 가자. 덕선아, 우리 나중에 정산할 거 있는 거 알지? 그럼 저희는 이만.
 
  허어어ㅠㅠㅠㅠㅜㅜ 다쳐서 오니까 승준이 불안하고 걱정되서 찾아가서 "왜 또 다쳤어요.. 약은 발랐죠??" 하고 연고발라주기ㅜㅜㅍㅍ 아흐ㅜㅜㅜㅜㅜㅜ 목소리는 왜 가라앉앗오ㅠㅠㅠㅠㅠ 으흐구 덕선이 손 ㅍ퓨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ㅠㅠㅜㅜㅠ그러ㅕㄴ 맢덕선 피식 웃으면서 알고 싶지 않아? 하고 도발ㄹ.....도..발.........왜그러니ㅣ덕선ㄴ아...ㅋ.ㅋ.ㅋ.......흐흑
 
  아아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덕선아ㅜㅠㅠㅠ. 덕선이 반말 듣고싶다ㅜㅜㅠㅠ 그래도 승준이는 포기하지않고 "그래도 다치면 아프잖아요. 어떤 직업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치지마세요." 정도까지 말할것같구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흉터 치료받자 덕선아ㅜㅜㅜㅜㅜ아흐두. 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말규ㅠㅠㅠㅜㅜ
 
  허어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마피아든 뒷골목이든 다 좋은데 안다쳤으면 ㅜㅁㅜ....!! 다치지마 덕선아ㅜㅜㅜ!!
 


  ㅋ ㅋㅋ ㅋ ㅋ ㅋ 히이잉마피아덕선이라기보다 뒷골목덕선이네요(대체)
 
  헣ㅎ.... 승준이는 엄마와의 소통으로 고통을 받을 예정이라.. 흐흐.... 맞아요 덕선이랑 으쌰으쌰해서 이겨낼꺼에요!! 덕선이최고! 하느ㅡ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자꾸 할미라그래요 할미아니에오ㅜㅜㅜ!!
 
  아마자 근데 그 뭐냐 컬투쇼에서 덕선이 얘기나왓을때 개당황햇엇음
 
  왜 나만!!!! 덕선이야!! 왜 나만 덕선이냐고! 언니는 보라고, 얘는 노을인데 왜 나만 성덕선이야! 왜 나만 덕선이냐고!!
 
  덕선이 넘 예뻐서 빙의는 못했고 부러워서 흑흑 했읍니다
 
  헉끄는 곳 한번도 못봣는데 그래서 덕선이 독서실씬이 껌껌햇나
 
  응팔보면 덕선이 다니는 독서실도 불꺼진 독서실.. 그리 흔하지 않은 경우도 아닌것같은데 뭘 그리 격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다 이러기도 저러기도 하는건데 말이죠ㅜ
 
  Hello, Hyeri-ah! Aaa... 아니.. 덕선이! 아이고~ 성사장~ 이거 정말 반갑구만 반가워요 반갑습니다~ㅋㅋㅋ

 

- 걸스데이 유라 몸매 5억 다리 나이 키 인스타그램

 

- 걸스데이 민아 키 연기 언니 쌍꺼풀 학력 인스타그램

- 걸스데이 소진 나이 키 몸매 고등학교 영남대학교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