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걸스데이 소진 나이 키 몸매 고등학교 영남대학교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4. 13. 12:30

고양이상의 섹시한 여자아이돌, 공대아름이, 공대여신으로 유명한 걸스데이 소진에 대해 알아봅니다.

 

 

▶ 박소진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박소진(朴素珍)
▶ 출생년도 나이 - 1986년 5월 21일, 대구광역시 서구
▶ 본관 - 밀양 박씨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5~6cm, AB형
▶ 종교 - 개신교
▶ 성좌/지지 - 쌍둥이자리/호랑이띠

 

 

▶ 학력
    - 이현초등학교
    - 서진중학교
    - 경덕여자고등학교
    - 영남대학교 기계공학과(휴학)

 

 

▶ 소속그룹 - 걸스데이
▶ 포지션 - 리더, 리드보컬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 소속사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스데이 소진 몸매 타투 화보>






▶ 별명
    - 쏘지, 쏘리다, 쏘람쥐, 소진옹,
    - 박개미, 아가공주, 가짜막내, 소진이모

 

 

<문제적남자 출연 걸스데이 소진>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ssozi_sojin

 

* 걸스데이 소진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아 걸스데이 소진 내가 진짜 사랑해... 언ㄴ니.....
 
  걸스데이분들 너무 예쁘시다 이번 컨셉은 소진님 진짜 최고인거같아요!!!! 짱예뻐ㅠㅠ 소진언니 너무 농염하고 성숙한 언니미 뽐내는 거 아니냐며 ㅠㅠ
 
  170331 뮤직뱅크 중간 출근 자다가 나왔는지 피곤해 보여요 ㅠㅠ 오늘 본방도 화이팅 ㅠ h…
 
  [오늘 의 무대는 15번째 입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170327 걸스데이 쇼케이스 퇴근 민아,소진 나눈건아니고,퇴근에서 잘나와서 그런거에요...안에서는 반…


 

  걸스데이 소진 1대100나오네...이쁘다♡
 
  무대천재 박소진의 천재적인 제스쳐&표정 모음 내가 모아보고 싶어서 올리는거긴 하지만 알티 타서 세상사람들이 박소진의 타고난 아이돌력을 많이많이 알아줬음 좋겠다........
 
  가장 최근에 발매되고 응모 기간 이틀 째인 EXID / 지난 달에 컴백했지만 6인조인 갓자친구 / 내 친구(?) 소진이의 걸스데이, 요 세 군데 중에서 어딜 응모할까 고민 중.. ㅎㅎ
 
  4) 걸스데이는 사실 솔직히 혜리만 보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킹 갓 제너럴 공대여신 소진 언니만 보였어... 언니 사랑해요... 날 가ㅈ...
 
  이번엔 갓자친구-걸스데이 당첨됐으면 좋겠다(?!) 소진이 보러 가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부터 걸스데이조아하고 혜리랑 소진조아햇는데 이번에진짜 너무너무이쁘다ㅠㅜㅠㅠ
 
  걸스데이 - Someone Like You 걸스데이 민아랑 소진이랑 불렀는데 확실히 보컬 두명이 몰아치는 느낌이 너무 좋음. 화음 포지션 바뀌는것도 좋고 편곡이 너무 잘된듯! 이 라이브 클립은 내가 두고두고 생각날때마다…
 
  4) 걸스데이는 사실 솔직히 혜리만 보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킹 갓 제너럴 공대여신 소진 언니만 보였어... 언니 사랑해요... 날 가ㅈ...

 

- 걸스데이 혜리 나이 키 몸매 별명 학력 인스타그램

- 걸스데이 민아 키 연기 언니 쌍꺼풀 학력 인스타그램

- 걸스데이 유라 몸매 5억 다리 나이 키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