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

걸스데이 민아 키 연기 언니 쌍꺼풀 학력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4. 13. 14:30

눈성형은 성형도 아니다~! 라는 말은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흔하게 통용되는 말인데요.  쌍꺼풀 없이 큰 눈이 매력적인 연기자 겸 아이돌 걸스데이 민아를 소개합니다.

 


▶ 걸스데이 민아, 방민아 프로필 알아보기

▶ 본명 - 방민아(方珉雅)
▶ 출생년도 나이 - 1993년 5월 13일, 인천광역시 계양구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63-4cm, 46kg, O형

 



▶ 성좌/지지 - 황소자리/닭띠
▶ 학력
    - 성지초등학교
    - 북인천여자중학교
    - 진선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 종교 - 무종교
▶ 소속그룹 - 걸스데이
▶ 포지션 - 메인보컬
▶ 가족 - 부모님, 언니 린아(방현아)

 

 

▶ 소속사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 별명
    - 빵민아, 깝민아, 방만능, 방므나,
    - 밍아지, 방못난이, 방시마로 방튜턱, 미인아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bbang_93

 

* 걸스데이 민아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민아 되게 예쁜거 같다 ㅇ.ㅇ 걸스데이 팬사인회 한번 쯤 가보고싶...
 
  [오늘 의 무대는 15번째 입니다 본방사수 해주세요!
 
  알티) 정은지랑 걸스데이 민아 같은 얼굴 이유없이 극호감임.. 왤까
 
  너무너무너~무 보고 싶었던 내 ( · ) 울 랑 보니까... 피로가 풀리고...비타민이 샘솟아여... 이것이 미모의 순기능 이란건ㄱr... (
 
  170327 걸스데이 쇼케이스 퇴근 민아,소진 나눈건아니고,퇴근에서 잘나와서 그런거에요...안에서는 반…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I Can See Your Voice 4 최초! 걸스데이 민아&친언니 합동무대! ′Something′ 170406
 
  카카오스토리, 빵스타그램, 돌싱, 글, 푸딩, 민아, 이병헌, 수학, 안예은, 사진, 박시후, 걸스데이, 카톡,
 
  TRUTH - 민아 걸스데이 "그냥 사랑 받고 싶었어"
 
  뭐야 걸스데이 노래 언제 나왔었음..? 이번 노래 타이틀 곡 빼곤 진짜 취향 아니다...ㅠ 뮤비를 보자. 뮤비를 보면 민아한테 치여서 노래가 백만배 좋아지겟지.
 
  언니 머리 기니까 그 걸스데이 민아 같다
 
  걸스데이걸스데이걸스데이걸스데이 민아야사랑해ㅜ
 
  ㅋㅋㅋㅋㅋㅋ머글룸메들 1:걔도이쁘던데 민아인가 2:걸스데이? 3:아 트와이스? 1:이런 틀딱들아 나:ㅋ
 
  트위터에서 mina 검색하면 트와이스 미나랑 걸스데이 민아랑 같이 검색되서 힘듬 ㅠㅠ
 
  J'aime une video "I Can See Your Voice 4 티격태격 현실 자매! 걸스데이 민아&친언니! 170406 EP.6" a l'adresse
 



  걸스데이 민아랑 에일리랑 듀엣 앨범 내주면 좋겠다,, 둘다 가창력 쩌는데 목소리 두꺼워서 슬프고 잔잔한다 울림 있는노래 담담한 느낌으로 개쩔게 부를것 같아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I Can See Your Voice 4 티격태격 현실 자매! 걸스데이 민아&친언니! 170406 EP.6"
 
  걸스데이 너무 예쁘고 민아님 보컬능력 짱짱이라서 너무 좋아... 니눈에서뚝떨어지는~~ 이 부분 첨에는 좀 진행상 뜬금없다고 생각햇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넘 조아...
 
  걸스데이- i'll be yours 나 예뻐 쩔어의 노래 중 하나... 민아 넘 조아 넘 예뻐... 늘 대단한게 이런 초고음을 목에 힘 빡 주고 딕션 정확한거 심지어 웃으면서....무대는 안 봤지만 볼 의향 1…
 
  걸스데이 민아를 봐라... 옛날에 진짜 뜨려고 민아 이상한 춤추고 엄청 노력해서 위로 올라왔는데...
 
  걸스데이 - Someone Like You 걸스데이 민아랑 소진이랑 불렀는데 확실히 보컬 두명이 몰아치는 느낌이 너무 좋음. 화음 포지션 바뀌는것도 좋고 편곡이 너무 잘된듯! 이 라이브 클립은 내가 두고두고 생각날때마다…
 
  공심이 볼 때 유심히 봐야겠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심이 아직 안봤는데 단태 연변 사투리 쓰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심이보는데 넘 맴아파.. 단태 짝사랑 넘 귀여운데 맴찢..ㅜ 공심아 단태한테 너무 차갑게 굴지마ㅜㅠ 아까 둘이 싸우는데 싸울일도 아닌거가지고 싸워서 짜증낫지만..ㅎㅋ..ㅜ
 
  별빛님들 저랑 트친해요 전주사는 별빛입니다 ㅎㅎ 강아지 키우고있고 닥스훈트고요 이름은 공심이 입니다
 
  아이스크림짤ㅋㅋ공심이보면 본체님 뭔가 작정하고 찍은것 같아서 도른자 느낌이 많이 나는것 같아요ㅋㅋ
 
  아이스크림짤ㅋㅋ공심이보면 본체님 뭔가 작정하고 찍은것 같아서 도른자 느낌이 많이 나는것 같아요ㅋㅋ
 
  기대중,, 공심이 아직 2화밖에 안봣어요ㅠ 근데 도른거같긴해옄
 
  초님이랑 이케 멘션주고받고잇으먼 넘 신ㄱㅣ하다.. 투디계에섴ㅋㅋㅋㅋㅋ공심이 열심히달릴때 초님 캡쳐 맨날 과늠햇었는데,,,나 좀 성덕된ㄷ것같고...
 
  리멤버 미녀 공심이 냄새를 보는 소녀 기억 마이 시크릿 호텔 로필3 우결은 좀 생각해보고...
 
  나만 단태서율 좋은거야? 다들 공심이 보고 단태서율 해주세요... 다정공 까칠수 얼마나 예쁜데....
 
  나만 단태서율 좋은거야? 다들 공심이 보고 단태서율 해주세요... 다정공 까칠수 얼마나 예쁜데....
 
  아. 단태랑 서율 엮고 싶어 미치겠네. 얼른 공심이 다보자
 
  공심이 볼려고 브이오디틀어놧는데 트위터하다가 온동네 광고놓침ㅋㅋㅋ ㅜ
 
  근데 공심이 단태 남주라서 걍 다 봐야할 것 같긴 뭐 미래의 내가 볼 거야...
 




  아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준수 안단태 공심이 두고 싸우냐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 다음달 초에 공심이 예약한거도 돈 나갈건데.... 돈을 좀 쌓아놔야되겠는데...
 
  성룡-규만-단태-재희 면 단짠완성인가요 재희 성격을 아예 몰라서 원... 투표 결과가 공심이 너무 유력해서 다음 단태 볼듯
 
  온동주가 나에게 뭔짓을 한건가.... 주말내리 미녀공심이 1-20화까지 보게만듬... 하........
 
  공심이 세개보고 온님 제주도 여행사진도 봤으니 기분좋게 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이트 폭력을 방치할 수 업는 분들ㅋㅋㅋㅋㅋㅋ나도 보면서 한참을 그랙눈뎈ㅋㅋㅋㅋㅋㅋ공심이 고구마답답이에다가 안단태 진짜 유치뽕짝 한남 ㅠㅠ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얼굴이 다햇어
 
  ? 제 건데,,,,, 공심이 이미 저랑 연애함 (?
 
  석준수도 공심이 좋아해? 나도 공심이 좋아하는데 너희 다 됐어 공심이 내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짜 공심이 넘 착하구... 저라면 걍 꺼놨을 거예요,,, 악 진짜 작가 너무 녜,,,,, 진짜 이런 드라마 취향 아닌데 안단태 얼굴이랑 공심이땜에 보고 있어요 . . .
 
  아 안단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심이 조아하는 거야 시러하는 거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기네...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일이 반응하는 공심이 너무 답답하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끄면 될 텐데,,,,, 안단태 너무 바보 같고,,,
 
  단태 고구마 먹으면서 집 올라가는데 공심이언니 만나서 고구마 떨어뜨리는 장면 졸귄데... 영상없나ㅜ
 
  공심이 1화 봣엇는데 짤찌려고 다시보고잇단마리죠 근덱ㅋㄱㅋㄱㄱㄱ손바닥 핥음 당하면서 신음 뱉는거 너모 꼴릿하다 룡이가태서
 


  저두 공심이 정주행 중인데 넘 체고내요 진짜 동네에서 아예 아부지 됐음 조켔내요 애 이름 태성이 어때용 단'태' '성'룡,,,,, 여기저기서 태성이 아부지 일로 좀 와 바! 이럴 것 같고 막ㅋㅋ 식료품 얻구 할 거 같내요
 
  진짜... 단태 너무 좋아요... 지금 공심이 정주행하고 있는데 단태... 넘 단단하고... 어디 시장가서 어이구 아들이 잘생겼네~~~ 하면 감사합니다 어머님!! 하고 넉살좋게 웃을 것 같아요, 무등도 태워주고!
 
  공심이 보는데 섭남주 ㅈㄴ 내스타일이네 설렘사
 
  미녀 공심이 로코물인가 나 로코도 좋아하는데 왜지 . . . 내가 생각하는 로코가 아니어서 그른가
 
  미녀 공심이 새벽에 봐서 그런지는 몰라도 너무 내 취향이 아니야 냄보소가 더 잼써 . . .
 
  공심이 정주행 하는데 공심이 너무 불쌍해요
 
  미녀 공심이 내 취향은 아니군,,,, 걍 안단태 예쁘다
 
  공심이 후반부에 온배우님때문에 몇번 봣었는데..... 단태ㅠㅠㅠㅠ 저 덮머리 사랑함미당ㅠㅠㅠㅠ 능글맞고 귀엽고,,,,,ㅠ헿
 
  최근작 단태......공심이........내마들 좋았다고 햇고요!
 
  헐 나도 시카고 타자기 볼 건데 (리멤버, 냄보소, 공심이 밀려잇고,,,.
 
  저도 그때 공심이 안단태 보는 맛에 챙갸봤어욬ㅋ큐ㅠㅠ그때넘이쁘죠ㅠㅜㅠㅠ
 
  저 진짜.. 민배우 그 뭐냐 공심이때 엄청 챙겨봄요 ㅋㅋㅋㅋㅋ
 
  톡시넴 넘부럽구,,. 냄보소 공심이 잘달리세오.,
 


  민아 가발쓴거 너무 귀엽더라. 연기도 조그 어색하긴하지만 많이 늘었다. 다음 드라마 완전 기대되!!!!!!!

 
  음... 그렇다고 볼 수 있지.... 이제 마이시크릿호텔이랑 내마음이들리니랑 공심이랑 로맨스가필요해3도 막 보고ㅛㅣㅍ어졌음.......후.....
 
  이대로 공심이 8화 정도까진 볼 수 있을 것 같지만 낼 아침 일찍 기차 타야하니 4화로 마무리ㅜㅜ 석준수씨 나중에 다시봐영..

 

- 걸스데이 유라 몸매 5억 다리 나이 키 인스타그램

- 걸스데이 소진 나이 키 몸매 고등학교 영남대학교 인스타그램

- 걸스데이 혜리 나이 키 몸매 별명 학력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