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방탄소년단 진 나이 키 어깨 이상형 인스타그램

e알리미 2017. 3. 21. 18:12

방탄소년단의 비쥬얼 멤버를 손꼽자면 진이죠 석진이!! 뷔의 외모가 돋보여서 드라마 화랑에 캐스팅되기도 했지만,  빅히트엔테테인먼트에서 얼굴 비율 몸매 모든 것을 다 합쳐서 뽑은 비쥬얼 담당 멤버는 당당히 방탄 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태평양급 어깨와 청순하고 섹시미 돋는 얼굴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 방탄소년단 진 (Jin) 프로필 알아보기


▶ 이름 본명 - 진(Jin)
▶ 본명 - 김석진(金碩珍)
▶ 출생년도 나이 - 1992년 12월 4일, 경기도 안양시
▶ 국적 - 대한민국
▶ 신장 키 몸무게 혈액형 - 179cm, 63kg, O형, 265mm

 

 




 

<사진 방탄소년단 진 어깨 태평양급>


▶ 성좌/지지 - 사수자리/원숭이띠
▶ 가족 - 부모님, 형 김석중(1990년생)
▶ 학력
    - 보성중학교
    - 보성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화학과




 

 

▶ 소속사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소속 그룹 - 방탄소년단
▶ 포지션 - 서브보컬
▶ 데뷔 - 2013년 싱글 2 COOL 4 SKOOL
▶ 종교 - 무종교

 

 

▶ 별명
    - 잇진, 차문남, 맏내, 잘생겼진, 어깨미남, 개복치, 진파카, 슥찌, 동네 아진씨,
    - 핑크공주, 센빠이, 공주, 아미밤 덕후, 금이진, 기진맥진, 벙글이
▶ 취미 특기 - 마리오 시리즈 인형 수집하기, 아재개그, 요리, 먹방, 손키스
▶ SNS 계정 인스타그램 공개된 개인계정 없음

 

<비쥬얼 1등 방탄 멤버 김석진>



 

▶ 방탄소년단 진 이상형 알아보기

 

- 요리를 잘하고 내조를 잘하는 여자

- 심성이 착하고 다정한 강아지상

- 덩치가 크고 박시한 티셔츠 입은 여자

 

* 방탄소년단 진에 관한 재미있는 네티즌 댓글모음 *

 

아 미칰ㅋㅋㅋㅋㅋ 이짤 뭐얔ㅋㅋㅋㅋㅋ 듐바듐바듐바듐바♬ 석진이 완전 잘생겼어

 

방탄소년단 홉진, 완전 귀요미들 사랑해  솔직히 석찌 비주얼로 세계평화 가능할 거 같은데

 

 벙글이 최고존엄 멍뭉이 눈빛 진이 사랑해

 

 

 

 정국 : 석진이형, 뭐 없어진 거 없어요? 석진 : 뭐가? 가방 있고, 지갑 있고, 이 잘생긴 내 얼굴도 있고, 다 있는데? 정국 : 어이가 없네요.

 

 석진 : 윤기가 오다 주웠다면서 선물 상자를 주길래 한껏 기대하고 열어봤더니 비어 있었어요. 진짜 오다 주운 거더라고

 

 석진 : 정국이가 혼자서 뭘 먹고 있길래 "치사하게 혼자 먹기야?"라고 했다. 그러자 태형이를 불러서 둘이서 먹었다. 나, 나는...?

 

 

 

 이때부터 낼없사막내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형놀리는게 너무 재밌는 막냌ㅋㅋㅋㅋㅋㅋ비트주는거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석지니가피었어여 석진오빠님 기다리구있습니다♡♡

 

뜬금 적어보는 방탄 최애머리색 남준-올리브(은회색에서 얼마전 바뀜..) 석진-금발 윤기-금발 호석-흑발 지민-흑발 태형-빨강 정국-와인

 

 

 




 

 안녕하세요 녹화 쉬는시간 스트레칭중인 방탄 석진 지민

애들귀여운 와중에 쉬는시간에도 계속 사연자 카운셀링 ㅡ중이신 갓영자님 너무 멋있으심

 

 울 사랑둥이 석진오빠님은 달려라방탄에서두 스파이냐 아니냐 이렇게 알려주는 부분에서두 상콤발랄하게 손키스를 날려주신다 ㅠ ㅠ 

 

 이 사랑둥둥을 어쩌면 좋습니까 ? 저렇게 살짝 미소를 지으며 손키스를 날려주는 당신 참 스윗합니다

 

 

 

 

 방탄소년단 방탄 티켓앨범 앨범 폴라 남준 석진 분할

 

 방탄 꽁트 진짜 못하는데 볼 때마다 제이홉 센스 있다고 느꼈다 재작년 석진분 생일 겸 잇진 하면서 멤버들이랑 다같이 점심 먹을 때 밥 나눠 주면서 멤버들 생일로 불러 준 거 309번~ 901번~ <- 이런 식으로 했었는데 그거 아직도 조아함

 

달방 달려라방탄 석진 양머리 넘 귀여워 깨물어주고싶당  물에 머리가 젖어도 넘 예쁘고 잘생긴 오빠

 

 

 방탄 진 셀카 사진

 



 

오늘도 방탄하고 석진오빠를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ㅠㅠ 제 인생에서 방탄이라는 존재가 있어서 너무 감사하구요ㅠ

 

 지금 오빠들을 만날 본 적 없지만 어느 날 만날 수 있겠죠 그건 믿고 살게요ㅠㅠ 방탄이란게 항상 믿을게요 사랑해

 

 아미들 수고했다고 고맙다고 인사 잊지않아주고ㅜ 새삼 더 사랑한다 방탄 해투 몸건강히 잘다녀와

 

 기억하자. 방탄이들의 리즈 데이 3월5일

 

 푸마 광고 석진이 넘 멋지고 이쁘더라 졸귀졸귀

 

 집에 슬로건만 쌓여가 석진 슬로건 방탄슬로건 쳐들고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싶은디 기회가 없네ㅠ

 

 

- 방탄소년단 제이홉 코 키 나이 매력 학력 사진모음

- 방탄소년단 뷔 사진 나이 키 대학 이상형 생일 인스타그램

- 방탄소년단 슈가 나이 키 대학 이상형 생일 인스타그램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나이 키 학교 이상형 혈액형 인스타그램

- 방탄소년단 정국 나이 키 학교 이상형 실물 인스타그램

- 방탄소년단 지민 키 혈액형 매력 별명 사진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