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문재인 캠프 고민정 남편 러브스토리 나이 sns★

e알리미 2017. 2. 5. 03:23

고민정 전 kbs아나운서가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캠프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고민정 전 아나운서는 북 콘서트 행사장에서 전격 지지의사를 밝힌 후 콘서트 사회를 기점으로 문재인 대표를 도울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고민정 아나운서는 최근 sns 계정을 통해서 " 다른 시선을 잃지 않으며 그 안에서 의미를 찾고 사람들에게 전하는 멋진 여성이 되고 싶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고민정 문재인 캠프 합류와  kbs 퇴사소식>





 

*고민정 아나운서 나이와 결혼 남편 자녀

 

고민정 아나운서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나이 39세입니다.  남편 조기영 시인은 강직성척추염이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희귀병이라는 것을 알고도 결혼을 해 남편을 위한 순수한 사랑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6년간의 열애기간을 거친 후 2005년 11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 후 현재 1남1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 고민정 sns 

블로그- http://blog.naver.com/bosomi710

트위터 -https://twitter.com/kbsminjung

 

 

* 고민정이 문재인에게 바라는 점.

 

제가 문재인에게 바라는 점은 딱 하나뿐입니다.  나침반이 되어달라는 것입니다.  나침반 속 지남철은 늘 여윈 바늘 끝을 떱니다.  그 전율이 멈춘다면 더는 나침반이 아닙니다.  저는 문재인에게 말할 것입니다.  전율을 멈추지 않는, 돈이나 권력이 아니라 사람이 먼저인 세상을 가리키는 나침반이 되어달라고 저 또한 작은 지남철이 되어 그 길에 함께할 것이라고..

 

 

<사진 문재인 캠프 합류한 고민정 남편 조기영 시인>



 

 

<사진 고민정 아나운서 남편과 자녀사진>

 

쉽지않은 결정일텐데.응원합니다 환영합니다 !! 소신있는행동

 

남편분의 쾌유를 빕니다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문캠 합류 환영합니다

 

 문재인 캠프에 오신것 응원합니다 문재인 민주당 파이팅~~

 

 응원합니다.참 이쁜 여동생같아요 고민정씨 화이팅!!!!!!!!

 

 멋진 목소리 바른가치 전달해주시고 소리내주세요

 

 진정한 언론인이시네요. 가치있는것에 함께 하는 당신의 용기와 선택을 존경하며 응원합니다

 

 고민정 아나운서 넘넘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멋져요 ㅎㅎ 응원합니다 얼굴만 이쁜지 알았는데 생각과 이상이 아름답네요 응원 합니다

 

 


 

삶자체가 진실되어 보이네요 팬이 될거같습니다항상 응원할게요

 

내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아나운서.  개념아나운서...어려운 결정 하셨네요...힘내요

 

고민정 아나운서 문재인 캠프에 합류! 문님 약속처럼 문님과 정권교체하여 어ᆞ론자유 지키려다 해직당한 언론인들 복직되는 그날이 조속히 오길 바랍니다

 

 가정도 행복하시고 문재인 대표님 옆에 계시니 너무 감사합니다.정권 교채를 위해서 화이팅 해요^^

 

  언론의 자유는 잘되었으면하고 후회없는 선택하셨길 바랄게요

 

 사랑합니다. 당신은 참언론인입니다

 

 

- 해빙 조진웅 다이어트 ★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 이동건 지연 결별 2년 만에.. 나이차이★

- 서인영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한 이유는???

- 김과장 김성룡 남궁민 이쯤되면 시청률보증수표!!★

- 안재현 구혜선 인스타그램 신혼일기 나영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