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V

인생술집 유준상 청문회 눈빛 표정연기 관찰~

e알리미 2017. 2. 10. 00:37

tvn 인생술집 유준상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청문회를 보면서  눈빛 표정 연기를 연구한다는 그는 "지금까지 생각하던 악역의 틀로 연기를 하면 거짓말이 된다.  그 사람들이 정말 표정 하나 안 변하는데 그 사람들의 리액션부터 눈 하나 찡끗하는 것, 모른다고 잡아떼는 말투가 정말 소름돋는다"고 했습니다.  또한 "옛날 드라마에는 과장이 너무 심했다.  이제 이렇게 연기했다간 가짜다"라고 발언했습니다. 

 

또한 유준상은 배우 겸 가수로, 인생술집에서 자신의 자작곡 '포켓몬' '나이를 먹는다' '인생술집'의 테마곡 까지 라이브로 불렀다고 합니다.   가수를 한지는 4년정도가 되었으며 좋은 연기를 하기 위해 음악을 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음악을 하면 감이 떨어지지 않고 젊은 친구들과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유준상은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꿈이 있으며 최근 두번째 음악영화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뮤지컬 가수 영화까지 정말 다재다능합니다.

 

 

● 유준상 나이 - 1969년 서울출생 올해나이 47세

● 키 - 신장 180cm

● 학력 -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 부인 아내 - 탤런트 홍은희, 아들 유동우 유민재

● 유준상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unes1128





 

  인생술집 봤는데 요섭씨는 노래하고 연기할 때 참 빛나는 사람이라는 걸 다시 느꼈네요. 뭐든지 열심히 하는 자세와 센스도 한결 같고요. 로빈훗의 춤과 노래를 방송으로 다시 볼 수 있어서 굿! 그날들 자체첫공도 기대돼요. 화이팅!

 

  170209 인생술집 <요섭> 양식은[팔로+알티+ 이메일, ] 콤마 꼭 해주세요! 마감은 2/10 요섭시까지 양식 안지키면 재나눔 참여자 많이 없으면 삭제할게요ㅜㅜ

 

  ㅋㅋㅋ대유잼 인생술집! 사실 섭이의 솔직한 이야기가 더 듣고싶었지만 예쁜 말들 너무 고마워 예의라니ㅜㅜ섭 최고야 오늘 꿈엔 섭이가 나와서 행복한 꿈을 꾸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술집 핵꿀잼

 

  인생술집 오타남 ㅡㅡ 손 사장 아니고 손회장인데

 

  참 덕질 오래하긴했나버다.... 저런얘기로 쿠크안깨졐ㅋㅋ 진짜 쳐웃으면서봤어ㅋㅋㅋ 아 인생술집 이케 재밌는프러인줄 몰랐넼ㅋㅋㅋㅋㅋ 아재 둘 별로 안좋아하는 아재인데 이상한소리 안해서 더욱 좋았음ㅋㅋ 동엽신개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

 

  ‘인생술집’ 양요섭 “연애 질문 부질없다…아이돌로서 예의”

 

  인생술집 넘 재미ㅆ다 존나 깔깔거리면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직웃겨 진짜

 

  엄빠없이 인생술집 보고 완전 깔깔깔 소리내며 웃었는데 끝나고 나니까 얼굴 시뻘+화끈ㅋㅋㅋㅋㅋㅋ 요섭오빠 나와서 봤는데 유준상님ㅋㅋㅋㅋ 저도 오빠를 넘나 좋아하고 동경해서 꿈에 나오는데요..꿈꾸면 횡재한기분ㅋㅋㅋㅋ 엄마한테 자랑도하고 ㅋㅋ

 

  요섭오빠가 나온 인생술집이 끝나니까 기광오빠가 나오는 10살차이 예고가 나오고 또 끝나니까 두준오빠가 나오는 집밥백선생3 예고가 나오다니 이걸 연속으로 봤다니 실화냐

 

  인생술집...재밌고 귀엽다가 요섭이 진심도 듣게되서 좋았어ㅜㅜ

 

  인생술집 넘 재미나게 잘봤어 솔직해서 좋앟어 펜들과도 술한잔 같이항연 좋겠다는생각 많이들던걸 그와중에 수트핏

 

  캬아 인생술집 굿이야 우리 양무영 너무 사랑스럽기 짝이없군ㅠㅠㅠ

 

  저 지금 인생술집 마음 폭발적으로 드리고있으니 놀라지마세여ㅠㅠㅠㅠㅠ

 



  인생술집 최고다ㅋㅋㅋㅋㅋ 수위는 지금까지 중 오늘이 진짜..

 

  아.. 인생술집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술집끝나고 나온예고 두개다 기광이두준이나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븐좋다

 

  인생술집 원래 본방사수했었는데, 오늘따라 마녀사냥 느낌나서 더 존잼..

 

  인생술집 본방사수 완료☆ 엄마가 양요섭은 말도 잘한다고 했을때 괜히 뿌듯 ㅎㅎ 이런 수위의 토크방송을 언제 또 할 수있을까 나머지 멤버들도 나왔으면 좋겠다 ><

 

  인생술집처음부터못봐서 다시볼래ㅠㅠㅠ

 

  역시 울 요섭. 난 이래서 윤용양이손이 좋아 인생술집 유준상님과 같이 한 자리 그저 좋다

 

  으잉 인생술집 연이어서 금방했던거 다시 해주는거야? 아님 이어서 하는거야?

 

  인생술집 생방으루 지금 바써요!ㅠㅠㅠ넘 조아요ㅜㅠ양사장님♡ 몽정돌 싸랑해용♡♡♡♡♡

 

  인생술집 수위는 좀 있었지만 깨알같이 재미있네.. 요정님 센스와 멋짐 bbb!! ㅋㅋㅋㅋ 로빈훗의 한 장면을 다시 본 건 감동이다... 아 그랬었지..라고 아련아련...

 

  인생술집 꿀잼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술집 꼭봐라진짜 존나 수위가 후덜덜임

 

  인생술집 약간 쿠크깨지긴하는데(... 수위그렇게쎄진않아용. 요서비 노래부르는거 춤추는거 연기하는거 봐야해용

 

 


  오 인생술집 끝나고 기광오빠 엠씨프로, 두준오빠 엠씨프로 연달아서 나오넵 ㅎ

 

  인생술집 아재들 싫지만 솦은 예뻣고 규ㅣ여웠고 최고였다

 

  요섭오빠가 나온 인생술집이 끝나니까 기광오빠가 나오는 10살차이 예고가 나오고 또 끝나니까 두준오빠가 나오는 집밥백선생3 예고가 나오다니 이걸 연속으로 봤다니 실화냐

 

  인생술집ㅋㅋㄲㄲㅋㅋㅋㅋㅋ 완전 웃겼음ㅋㅋㅋㅈㅋㅋㄱㅋㅋ

 

  19禁 질문에도 센스있는 입담 아이돌 최초로 ‘인생술집’에 출연하게된 그는 순발력 테스트를 하겠다며 던지는 MC들의 짓궂은 19금 질문에 솔직한 대답…

 

  크으~ 인생술집 좋다 평소에 들어보기 어려웠던 것들?ㅋㅋㅋㅋ그런것도 얘기하고 무엇보다 즐거워보여서 보는내내 웃었네

 

  충격에 헤오나오질 못하면서 메일링한다....미쳤나봥ㅋㅋㅋㅋ 인생술집 영상나눔!!! 쫌만 받을께용(끝나자 마자 메일링 시작함) 양식: 이메일+콤마(해시태크)

 

  인생술집 끝나고 나오는 프로그램광고 다 우리오빠들 나오는거네ㅋㅋㅋㅋ

 

  인생술집 끝나고 한 2개 다 나온다 ㅠㅠㅠ 볼게 많다

 

  오왕 인생술집 끝나고 꽝이랑두주니 나오는 프로그램 예고편 연속으로함 쩔어

 

  인생술집 끝나자마자 바로 재방송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허허 인생술집 끝나고 열살차이 집밥백선생 예고 다 나오네

 

  인생술집 후기 ㅁㅈ... 로빈훗 꿈에 나온 연예인

 



  오 인생술집 이 프로 생각보다 더 괜찮네

 

  인생술집재밌ㅇㅋㅋㅋㅋㅋ 수윜ㅋㅋㅋ 아낰ㅋㅋㅋㅋ

 

  인생술집 짱이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완전 구르면서 봄 ㅋㅋㅋㅋㅋ

 

  고민 끝에 저지르는 인생술집 나눔 메일링이 약간 늦어도 괜찮다 하시는 분들 참여 부탁드려요 팔로+알티+이메일, 반응 없으면 자삭할거에요 2월 10일 (금) 아침 10시 16분까지

 

  다정보스 양무영씨 8ㅅ8...아 인생술집 못봐서 쭈굴거리고 짜져있어여....엘린밈 근데 여장한 줂형이는 뭐에여

 

  인생술집에 윤용양이손 오빠들 단체로 나왔으면..

 

  민망한 이야기들만 빼면 재밌는 인생술집..ㅎ

 

  인생술집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공연도 ㅠㅠ보다울었음ㅠㅠ 이번뮤지컬은 '사랑했지만~~~'나오는데 내눈으로 내귀로 듣고있다는거에 감사했음ㅠㅠ

 

- 서현철 아내 연극배우 정재은 러브스토리♥

- 로맨스의 일주일 장희진 밀당의 고수 선입견 깨다!!

- 정소민 몸매 인스타그램 성형 아빠 알아보기

- 배우 지수 나이 키 본명 학력 인스타그램

- 문재인 캠프 고민정 남편 러브스토리 나이 sns★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없이~ 클릭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