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주니엘 자이언트핑크 데이트폭력 고백 충격 아프고 힘든 기억 프로필

e알리미 2017. 8. 11. 18:34


■ 주니엘 자이언트핑크 데이트폭력 고백 충격 아프고 힘든 기억

 

'파워타임' 주니엘이 신곡 '라스트카니발'에 대해 "데이트폭력을 다룬 무거운 노래"라고 소개했다.

11일 '최화정의파워타임'에는 가수 샤넌과 주니엘이 출연했다.

주니엘은 '귀여운 기타소녀에서 성숙한 아티스트로 대변신했다'는 소개에 "칭찬해주셔서 감사하다. 새로운 스타일로 바꿔봤다. 제가 직접 했다"고 답했다.

이어 "이번 신곡은 좀 무거운 내용이다. 데이트폭력에 대한 내용이다. 실제 제 경험이다. 저도 피해자"라며 "아프고 힘든 피해자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모두가 경각심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 만들었다"고 설명하는 한편 "노래를 쓰다보니 제가 울고 있더라"라고 덧붙였다. 출처 http://sports.chosun.com

 

 

■  가수 주니엘과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줄줄이 데이트폭력을 고백해 충격을 준다.

주니엘은 신곡 ‘라스트 카니발’ 후일담을 전하며 “직접 경험한 데이트 폭력을 담았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주니엘의 고백에 앞서 래퍼 자이언트 핑크는 온스타일 토크콘서트 '할많하당'(할 말이 많으면 하는 게 당연하지)에 출연해 "처음 밝히는 이야기“라고 언급한 뒤 ”학창시절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 남자친구와 몸싸움이 일어났는데 내가 아스팔트에 갈렸다. 그 당시에는 이런 이슈가 많지 않았다. 부모님한테도 쉽게 말하지 못하겠더라"라고 말한 바 있다.

자이언트 핑크는 "최근에도 데이트 폭력이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 어떻게 연애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덧붙여 참가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최근 데이트 폭력은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분위기다. 이런 가운데 여자 연예인들이 데이트 폭력 경험담을 쏟아내면서 사회적 안전장치 마련을 촉구하고 있다.  출처 http://biz.heraldcorp.com

 



■ 주니엘 프로필

 

이름 주니엘(JUNIEL) 

본명 최서아(崔瑞峨) 

생일나이 1993년 9월 3일(25세, 만 23세) 서울특별시
키 혈액형 164.7cm, B형
별자리 처녀자리/닭띠
가족 부모님, 남동생
학력 인창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종교 개신교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데뷔 일본 - 2011년 4월 29일 미니 앨범 《Ready Go!》
대한민국 - 2012년 6월 7일 미니 앨범 《My First June》

 


■ 자이언트 핑크 프로필


본명 박윤하
생일 1991년 4월 23일
소속 레이블 AiKM

 

 

 

 

반응형